에어캐나다, 비즈니스 승객 마음 사로잡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 실시
-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5월 31일까지 구매 시 집부터 공항까지 무료 리무진 제공
- 인천~밴쿠버 왕복 299만원, 인천~토론토 왕복 399만원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에어캐나다(Air Canada)는 5월 31일까지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편안히 이동할 수 있도록 ‘무료 리무진’을 제공하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어 투 도어 프로모션이란 에어캐나다의 비즈니스 클래스인 ‘이규제큐티브 퍼스트 스위트(The Executive First Suite)’ 왕복 항공권을 5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이 자택이나 회사 등 원하는 곳에서 에쿠스 VS급의 고급 리무진을 타고 인천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무료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숙련된 운전기사는 물론 유류비와 톨게이트비까지 모두 에어캐나다가 부담한다.
‘이규제큐티브 퍼스트 스위트’에는 장시간 비행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스위트형 좌석은 전동마사지 기능 및 180도 평면침대 변환 기능이 탑재돼 있어 안락함을 주며, 48개 영화채널이 나오는 12인치 터치 스크린 TV는 비행 중 지루함을 달래준다. 또한 기내 스탠드 바도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선 서울과 경기지역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항공권 구매 후 에어캐나다 웹사이트(www.aircanada.co.kr)를 통해 항공권 및 여행자 정보, 픽업장소 등을 사전에 신청해야 한다.
한편, 같은 기간 에어캐나다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인천~밴쿠버 왕복 299만 원, 인천~토론토 왕복 399만 원이며, LA,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도 함께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항공권은 출발일에 상관없이 5월 31일전까지만 구매하면 된다. 여름휴가 날짜에 맞춰 항공권을 예매해두면 성수기 추가요금 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어캐나다는 일반 이코노미 좌석 이용 시 여름방학 시즌처럼 좌석이 부족할 때는 비즈니스 좌석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격있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에어캐나다 마케팅팀 김미경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에어캐나다만의 수준 높은 이규제큐티브 퍼스트 스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면서 “에어캐나다를 이용하는 상용출장, 친지방문 및 관광목적의 VIP 고객들이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통해 공항에서 일반 교통편이나 장기주차를 이용하며 겪는 사소한 불편함까지 모두 해소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캐나다는 6월 3일부터 보잉 777-300ER 기종으로 주 3회 서울(인천)~토론토 직항서비스를 시작하며, 서울(인천)~밴쿠버 노선은 현재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캐나다 홈페이지(www.aircanad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퍼스트 스위트 (The Excecutive First Suite)>
- 에어캐나다의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
- 좌석 수: 42석 / 배열: 1x2x1
-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강화된 스위트 형 좌석
- 원 터치 버튼 동작 하나로 180도 평면침대로 변환
- 12인치 개별 터치 스크린장착(48개 영화채널/AVOD(주문형)시스템)
- 전동 마사지기능 장착
- 효율적 업무와 편안한 식사를 위한 개별 대형 테이블
- 셀프 이용이 가능한 기내 스탠드 바 이용 가능
에어캐나다 개요
에어캐나다는 캐나다 최대의 항공사로 캐나다 국내선과 캐나다-미국 노선을 비롯한 국제선을 운항하고 있다. 2014년 에어캐나다와 자회사인 에어캐나다 익스프레스 (Air Canada Express)는 토론토, 몬트리올, 밴쿠버의 메이저 허브 공항을 중심으로 전세계 5대륙 190여 개 도시까지 직항 서비스를 제공하며 3,800만 이상의 승객을 운송했다. 에어캐나다는 전세계 항공사 연합가운데 가장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지닌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의 창립 회원사이자 5년 연속 스카이트랙스에 의해 북미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프리미엄 항공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aircanada.co.kr
연락처
에어캐나다
마케팅팀
김미경 차장
02-3788-0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