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 공짜로 만들어 주는 앱 ‘폰케이스 공주’ 눈길
- 작가 30명의 작품과 내 사진으로 만드는 나만의 폰케이스
- 아이폰용 앱은 5월 초 출시 예정
폰케이스공주는 1Artist1Week 프로젝트를 통해 모인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이용해서 나만의 스마트 폰케이스를 만들어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작가들의 그림뿐 아니라 내 사진이나 가족 사진, 인터넷에서 찾은 이미지 등 어떤 이미지든지 활용해서 나만의 폰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모든 이미지에 개방된 커스터마이징 기술은 모바일 부분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폰케이스공주는 Italy 수입 최신식 Almagesto 기계를 이용한 CSP 공법(열승화전사 공법)의 도입으로 국내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폰케이스를 생산한다.
아우름플래닛 김진우 대표는 “앱 이름이 ‘폰케이스 공짜로 주는 앱’인 이유는 따로 있다. 쉬지 않고 연속으로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실제로 폰케이스를 공짜로 얻을 수 있고, 사용자가 광고 사용으로 받은 포인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폰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이폰용(ios) 폰케이스 공주는 5월 초 출시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름플래닛 개요
LINER는 아우름플래닛이 제공하는 AI기반 검색 플랫폼 서비스다. 현재 전세계 160개국, 1,000만 유저가 사용하고 있으며 정보 탐색과 정보 소비를 혁신하는 ‘초개인화’된 웹을 목표로 성장 중이다. LINER는 정보 수집 유틸리티와 정보 큐레이션 플랫폼, AI 검색 시스템을 하나로 모은 서비스다. 라이너의 추천 시스템은 챗GPT 등 거대 언어 모델과 자체적인 맥락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기본적인 검색결과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기능을 통해 유저들이 기존에 검증해 믿을 수 있는 빅데이터를 결합해 보다 정확한 추천 콘텐츠를 보여준다.
폰케이스공주 다운로드: http://www.aurumplanet.com/article
1Artist1Week 프로젝트: http://www.1Artist1Week.com
웹사이트: https://getlin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