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상처 부위에 대한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 소개
폴라초이스(www.paulaschoice.kr)는 얼굴에 상처가 났을 때 빠른 치유를 위한 화장품 사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올바른 화장품 사용은 상처 부위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것.
피부 치유에 효과적인 제품으로는 퀘세틴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배합된 실리콘 베이스의 상처 치유 젤 혹은 세럼이 있다. 이 제품을 하루에 한 번에서 두 번, 8주 동안 지속적으로 바를 경우 상처 부위의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리콘 베이스의 상처 치유 젤이나 실리콘 젤 시트를 매일 사용할 경우, 솟아오른 상처도 평평하게 바뀔 수 있다. 이러한 시트는 12시간에서 24시간 동안 붙이며, 3주 정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외출할 때는 상처 주변에 SPF15 이상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진 선 스크린을 사용하도록 한다.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는 회복이 더딜 수밖에 없기 때문.
만약 상처 부위가 건조하거나 가렵다면 가벼운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을 얇게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상처에 보습을 해주면 빠른 치유를 돕는 역할을 한다.
흉터가 남을 수밖에 없는 깊은 상처라면 프락셀을 포함한 더미 필러, 지방 이식과 같은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심한 상처의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으므로 피부과 의사와 상담해 볼 것을 권한다.
이룸엠케이 개요
(주)이룸엔케이는 폴라비가운이 새로 출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화장품 성분사전’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알파벳과 가나다순으로 화장품 성분들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어떤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주는지 혹은 피부에 좋은 성분인지를 알기 쉽도록 얼굴 표정 아이콘으로 표시해 두었다.
웹사이트: http://www.cosmeticscop.kr
연락처
폴라초이스
기획홍보팀
이유리
02-801-0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