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 4월 국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오는 4월 각질제거제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는 모공 속과 피부표면의 각질을 제거해 주고 고른 피부톤 구현을 도와준다. 효과적인 트러블 개선을 기대할 수 있으며 BHA(바하) 성분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피부세포의 주기를 개선시켜주며 피부 감촉과 기능 모든 부분에서 더욱 건강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실크와 같은 리퀴드 타입으로 지성에서 악지성 피부에 적합하며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라고 설명했다.

폴라초이스의 스킨 퍼펙팅 BHA는 향료 및 염료가 첨가되지 않았으며 pH3.6~3.8로 효과적인 각질제거가 가능하다. 일주일에 한 번에서 두 번 정도 클렌저와 토너 사용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되고 완두콩 한 알 크기만큼을 화장볼이나 솜에 덜어 눈꺼풀과 속눈썹 아래 부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발라주면 된다.

한편 스킨 퍼펙팅 BHA 리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폴라초이스 홈페이지(www.paulaschoic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룸엠케이 개요
(주)이룸엔케이는 폴라비가운이 새로 출시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화장품 성분사전’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알파벳과 가나다순으로 화장품 성분들을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어떤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주는지 혹은 피부에 좋은 성분인지를 알기 쉽도록 얼굴 표정 아이콘으로 표시해 두었다.

웹사이트: http://www.cosmeticscop.kr

연락처

기획홍보팀
이유리
02-801-01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