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신춘문예 단막극제’ 개막…예매율 80% 넘어
- 3월 21일 ~ 26일,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에서 열띤 축제
3시부터 10시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전 공연을 관람하는 패키지티켓은 총 313명의 관객이 구입해 매진되었다. 당초 준비된 패키지티켓 판매분을 훌쩍 뛰어넘어 좌석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 당선작을 모아 릴레이형식으로 공연하는 축제의 오랜 전통이 관객들에게도 의미 있게 받아들여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스스로 고행을 선택한 이 관객들은 협회에서 준비한 연기상 수상자 맞추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관객 인기 배우상’ 결정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다. 각 팀 별로 별도 구입할 수 있는 티켓도 이미 예매율이 80%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23일(토)의 경우 이미 전석 매진되었고, 다른 공연일의 경우도 공연에 따라 속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아직 예매하지 못했다면 우선 예매사이트를 빨리 방문하는 것이 좋다. 잔여석은 한국공연예술센터와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저히 인터넷으로 예매할 방법이 없거나 잔여좌석이 ‘0’이라면? 그래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이미 매진된 23일(토)를 제외한 전 보조석은 현장에서 판매된다. 일찍 가서 줄을 서고, 보조석에 앉아 관람할 다소의 수고를 감수하면 티켓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운이 좋다면 잔여석이나 취소된 정규좌석에 앉을 수도 있다. 단, 유의할 점은 공연별 선착순 마감된다는 점이다.
성황리에 개막을 알리게 된 ‘2013 신춘문예 단막극제’는 한국연극연출가협회, 한국공연예술센터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과 이론을 위한 모임이 후원한다. 문의는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02-6402-6328.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개요
공연예술제작소 비상은 가치와 비전을 향해 늘 도전하며 새로운 관점으로 다채로운 창작의 문을 여는 공연예술가들의 아트벤처팩토리(Art Venture Factory)다.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playbisangpage/...
연락처
공연예술제작소 비상
02-6402-63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공연예술제작소 비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