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고객 안전을 위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 전문 엔지니어 서비스팀이 타이어 무상 점검 및 올바른 타이어 사용, 관리 방법 등 상담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3월부터 10월까지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화성(서해안), 입장(경부), 음성(중부), 화서(창원상주), 칠곡(경부), 여산(호남), 진영(남해안) 등 총 7개 휴게소에서 3월에서 10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각 휴게소에는 한국타이어 전문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팀을 통해 타이어 공기압, 못박힘, 마모상태 등을 포함한 타이어에 대한 전반적인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올바른 타이어 사용 및 관리 방법 등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고객만족을 위한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장거리 고속주행이 많은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안전과 차량의 주행성능 유지에 매우 중요한 타이어 점검을 통해 운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국내 타이어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올바른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타이어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품질보증기간 6년’, ‘찾아가는 무상점검’,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고객 가치 중심의 타이어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타이어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통해 타이어 품질을 대폭 향상시켜 글로벌 프리미엄 타이어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개요
1941년 창립이래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온 국내 최대의 타이어 메이커로, 현재 세계 7위의 타이어 메이커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kooktire.com

연락처

한국타이어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주학 과장
02-2222-1355
이메일 보내기

장현 대리
02-2222-135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Lee&comm
070-7525-431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