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BritRail South West 패스 출시

- BritRail, 영국의 남서부 지역에 중점을 둔 새로운 열차 패스를 제공하다

몬트리올--(뉴스와이어)--BritRail에서 최신 철도 패스인 BritRail South West Pass의 출시를 발표했다. BritRail South West Pass 에는 런던에서 출발하여 잉글랜드의 경치 좋은 해안선을 따라 Cotswolds의 푸르른 언덕을 지나 Cardiff 및 Swansea를 포함한 웨일즈의 유명한 역에 정차하는 여행이 포함된다. 이 새로운 열차 패스의 추가로 여행자들은 어떠한 영국 여행에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례 없이 많은 7개의 BritRail 패스가 있어서, 여행 계획에 가장 잘 맞는 패스를 선택할 때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되었다.

BritRail South West Pass가 있는 방문객들은 매 여행일마다 무제한 열차 여행을 하면서 영국의 매력적인 남서부 지역 여행 일정을 유연성 있게 조정할 수 있고 도중에 마음대로 열차에서 내렸다가 탈 수 있다. 예를 들어, 패스 소지자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의 일부가 기다리고 있는 런던에서 여행을 시작한 다음, 로만 바스(Roman baths)와 조지 왕조 양식의 건축물로 유명한 Bath시를 들른 다음, 잉글랜드의 가장 오래된 대학교가 있는 옥스포드를 방문하고, 윈체스터의 윈저 성, 솔즈베리 대성당, 아더 왕의 원탁 테이블을 볼 수 있으며 물론 중간에 어디서나 내릴 수도 있다.

또한 남서부 해안은 Torquay, Dawlish, Teignmouth, Bournemouth 및 Portsmouth와 같은 인기 있는 관광지와 아름다운 해변가 리조트로도 유명하다. 또한, 여행자들은 성 이브 해변가로 갈 수 있고 Cornwall 과 Devon을 거치는 진정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즐길 수도 있다. 이 여행에는 이상적인 레져 여행과 패밀리 휴가가 될 Exeter, Plymouth 및 Penzance와 같이 그림과도 같은 풍경의 해변 마을에서의 정차가 포함된다. 이 지역은 또한 Bristol, Newquay, Barnstable과 같은 곳에 다수의 골프 코스가 있으며, 특히 2010년 Ryder Cup대회를 유치한 South Wales 의 Celtic Manor Resort 도 있어 골프 애호가들은 놀랄 만큼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골프 경기를 즐길 수 있다.

BritRail South West Pass 는 1등석 및 일반석 클래스로 나누어진다. 완전한 1등석 클래스의 경험을 원할 경우, 영국 유일의 열차 내 정찬 레스토랑인 Pullman Dining을 권한다. 일부 출발편에서 플리머스와 런던 구간에서 점심을 런던과 펜잰스 구간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3일부터 1개월까지의 유효기간이 있는 이 열차 패스는 First Great Western, South West Trains 및 Heathrow Express 열차가 운영하는 대부분의 주요 노선 및 간선 열차를 대상으로 한다. 280곳의 열차역을 이용할 수 있는 BritRail South West Pass는 영국 남서부 지역을 여행 시 뛰어난 가치와 편의성을 제공한다.

BritRail Pass 는 www.ACPRail.com 또는 www.BritRail.com 을 방문하거나 ACP Rail의 콜센터 1 866 938-RAIL (북미)로 전화하거나 각 지역 여행사를 통하여 예약할 수 있다. BritRail Pass는 영국에서 구매할 수 없으므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 구매해야 함을 명심해야 한다.

ACP Rail International 은 BritRail의 세계 독점 총판이며 세계 철도 상품을 여행사, 투어 운영업체 및 소비자들에게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세계적인 선두 업체이다. 고객을 위한 철도 패스, 티켓, 좌석, 투어 및 관광지 예약에 관심이 있는 경우, www.agent.acprail.com 을 방문하거나 sales@acprail.com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PRail.com

연락처

Angela Guezen
Press Liaison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