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F시리즈’로 글로벌 LTE 공략 강화
- LTE 스마트폰 ‘옵티머스 F 시리즈’, ‘MWC 2013’서 첫공개
- ‘옵티머스 F5’, ‘옵티머스 F7’ 등 2종
- 고화질 IPS 디스플레이
LG전자는 MWC 2013에서 ‘옵티머스 F5’와 ‘옵티머스 F7’ 등 2종을 선보인다.
2분기 유럽을 시작으로 선보일 ‘옵티머스 F5’는 4.3인치 IPS 디스플레이에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했다. 배터리는 착탈식이며, 용량은 2,150mAh로 같은 화면 크기 LTE 스마트폰 가운데 최대 수준이다.
‘옵티머스 F7’은 4.7인치 True HD IPS 디스플레이에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2GB RAM을 장착해 소비자들이 큰 화면으로 LTE의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540mAh 대용량 착탈식 배터리가 적용돼 배터리 걱정 없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옵티머스 F시리즈’에는 LG전자만의 혁신적 UX가 대거 탑재됐다. ▲투명도는 물론 크기, 위치를 조절해 여러 앱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Q슬라이드’, ▲동영상 재생 중에 원하는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라이브 줌’, ▲위급상황 발생시 지정된 사람에게 현재 위치를 문자메시지로 보낼 수 있는 ‘안전지킴이’ ▲쉽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비디오 위즈’ 등 LG전자만의 독특하고 유용한 UX가 적용됐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LTE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빠르고, 편하게, 제대로 LTE를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세계 최고의 LTE 기술력을 바탕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세계 LTE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02-3777-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