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 슈퍼탤런트 세계결선,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개최
- 2천 8백석 규모로 5월 17일 개최
- 빅토리아 시큐릿 컨셉의 천사의 날개를 달고 환상적인 쇼케이스 펼쳐
두 번째 주제는 피스 콘텐츠로 ‘미녀 여전사’, ‘미스 피스(Miss Peace)’ 등 피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유투브로 전 세계에 알리고, 이를 게임 등 컨텐츠화할 예정이다.
세 번째로 국내 중소, 중견 한류문화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것이다. MAPW 슈퍼텔런트 조직위의 80여 글로벌 브랜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 패션뷰티 브랜드, 식음료 프렌차이즈, 디지털 컨텐츠 및 게임 기업들의 해외진출 마케팅 에이전시 역활이다.
인디아,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미얀마, 필리핀, 싱가폴, 홍콩, 중국, 대만 등 아시아권, 우크라이나, 베네룩스, 프랑스, 라트비아, 루마니아, 러시아, 스웨덴, 노르웨이 등 유럽권, 파나마, 아르헨티나, 멕시코, 베네주엘라, 칠레, 브라질 등 중남미 국가의 MAPW 브랜드 네트워크는 그 국가의 5대 패션뷰티, 식음료 기업으로 국내 기업들의 안정적인 진출이 가능한 것은 바로 이 탄탄한 네트워크가 있기 때문이다.
MAPW 세계슈퍼텔런트 지난 1960년 이후 아시아·태평양·아시아태평양 등으로 열려왔던 미인대회를 통합해 탤런트·배우·가수·프레젠터 등을 배출하는 슈퍼탤런트 대회다. 이 대회는 다양한 직업군의 스타연예인을 발굴해 배출하는 행사로 단기간에 세계적인 스타를 발굴하는 대회로, 현재 전 세계 5대 미인대회로 알려져 있다.
http://www.missa.tv
http://www.facebook.com/missasiapacific
http://www.youtube.com/missasiapacificw
웹사이트: http://www.missa.tv
연락처
엘리트아시아퍼시픽그룹
Fred Lee
02-3444-78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미스아시아퍼시픽월드슈퍼텔런트조직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