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우스,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겸용 휴대용 RFID 리더 출시

-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컴퓨터에도 호환되는 USB 타입 RFID 리더

서울--(뉴스와이어)--웹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 근태관리 서비스인 스마트일보(www.smartilbo.com)를 선보였던 스마트하우스(대표 권성인)가 ‘휴대용 RFID 리더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RFID 리더기는 PC뿐 아니라 OTG(On The Go)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테블릿PC에 연결하면 RFID 태그를 바로 인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리더기를 최근 출시된 RFID 보안스티커와 함께 사용하면 지문인식기 이상의 보안성이 보장되어 근태시스템과 출결시스템 분야 등에 널리 활용될 수 있다.

권성인 대표는 “올해 4월이 되면 약정 만기되어 쏟아져 나오는 갤럭시S2 중고폰은 OTG를 지원하기 때문에 휴대용 RFID 리더기만 연결하면 바로 근태 또는 출결 단말기로 활용할 수 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RFID 리더기는 이동성이 높은 차량 근태나 출결시스템 분야에 중고 스마트폰이 재활용 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 HTML5 웹 클라우드 기반의 근태시스템인 스마트일보에 적용되어 이미 여러 사업장 통합 근태관리와 출근 버스를 운행하는 이동형 근태관리에 활용되고 있다. 무엇보다 스마트일보는 시급, 일급, 월급제 형태에 따라 수당이 자동 계산된 노임대장도 자동으로 만들 수 있어 아웃소싱 기업의 독립적인 노무관리와 건설현장 출력관리 분야의 활용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하우스 개요
(주)스마트하우스는 HTML5 웹표준 기반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011년 10월에 설립된 Start-up 입니다.

스마트일보: http://www.smartilbo.com

웹사이트: http://www.smarthows.com

연락처

(주)스마트하우스 홍보팀
권성인
02-467-9087, 010-8393-419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