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리안’, 계사년 예비맘 위한 임신·출산 박람회 참가

-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서 개최

- 에이원베이비 4일간 참가,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계사년 새해를 맞이하며 출산을 계획 중인 예비 부모들을 위한 임신 및 출산, 육아 박람회 ‘제14회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건강한 임신과 출산, 행복한 육아세상을 지향하고 산모와 가족들에 최신 출산·육아용품 정보를 제공하는 장으로 많은 이와 관련된 많은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베이비(대표 이의환)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리안은 소비자시민모임이 진행한 유모차 품질 평가에서 수입 고가의 브랜드 보다 앞선 성능을 선보이며 ‘베스트 벨류’ 유모차 브랜드로 선정되는 한편 ‘2012 VIP ASIA AWARDS’에서 대상까지 수상해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호평 받고 있는 유모차 브랜드이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리안은 ‘리안 스핀’의 2013년형 업그레이드 버전을 처음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5% 추가 현장할인 쿠폰 제공 등의 가격할인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원베이비 공식쇼핑몰과 에이원베이비 카페(http://cafe.naver.com/loveryan), 맘앤베이비엑스포(www.momnbabyexpo.co.kr) 사이트에서 할인 쿠폰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 발급 후 쿠폰을 인쇄하거나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 리안 제품 구매시 보여주면 현장에서 바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이원베이비는 리안 뿐만 아니라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영국 5성급 카시트 ‘조이’, 아기 연령과 체형을 고려한 안전한 프랑스 카시트 ‘페라리’, 미국수유용품 브랜드 ‘누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누비를 제외한 전 브랜드 제품에 현장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원베이비 관계자는 “2013년 경제전망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우수한 성능과 가치를 지닌 제품은 물론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제공받고 우리 아이를 위한 스마트한 소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원 개요
1958년 설립된 (주)계성산업이 유아용품 전문 회사로 거듭나며 출범한 (주)에이원은 유럽 최대 카시트 전문 생산기업인 프랑스의 ‘팀텍스’사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미국 수유용품 브랜드 ‘누비’의 국내 판매는 물론 자체 개발한 국내 브랜드 ‘리안’을 선보이며 국내 유아용품 시장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보도진
이영석 주임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