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이, 삼겹살 신메뉴 ‘깜짝 거리 시식회’ 진행
돈데이는 강렬하면서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 입맛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지난 7월 1일 삼겹살 신메뉴‘케이준바베큐삼겹살’과 '돈델리삼겹살’ 2종을 업계 최초로 출시, 전 가맹점을 통해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케이준바베큐삼겹살’은 맵고 입안을 톡 쏘는 강한 맛이 일품이며, ‘돈델리삼겹살’은 씹을수록 간장 양념과 통째로 갈아넣은 과육이 배어나와 식욕을 돋구는 밥과 잘 어울리는 삼겹살이다.
이번 ‘게릴라식 거리 시식회’는 오는 7월 말까지 진행되며, 돈데이 명일점 및 부천남부점, 의왕점, 송파1호점에서 거리를 오가는 행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지난 7월 21일 첫 시식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2일에는 수원매탄점, 고척1호점, 화곡2호점에서 깜짝 거리 시식회를 실시했다.
이번 거리 시식회 및 신메뉴 홍보를 주관한 김정철 돈데이 운영본부장은 “여름은 휴가철로 인해 삼겹살 수요가 감소해 가맹점들이 자칫 고전할 수 있는 시기”라며 “시의적절한 이벤트 대안으로 가맹 영업 활성화와 매출 증대를 위한 게릴라식 거리 시식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깜짝 거리 시식회는 23일 망원점, 25일 삼전점, 27일 정부민락점, 강서구청점, 28일 김포사우점, 신월7동점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donday.co.kr
연락처
돈데이 홍보팀 최순정 대리 02-333-7404
-
2007년 8월 30일 1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