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캠코더 전문업체 ‘리얼캠’, 새해맞이 ‘리얼팩토리 2013’ 이벤트 진행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 ‘리얼캠(RealCam)’에서 2013년 계사년 새해 추억을 영원히 간직 할 수 있는 초소형 캠코더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사건과 사고가 많은 요즘이기에 시시비비를 가릴 수 있는 증거용 초소형 캠코더 하나 정돈 필요가 아닌 필수인 시대이다. 그렇기에 더욱 ‘리얼팩토리 2013’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우선 지난 12월 리얼캠 여성 CEO 송영은 대표가 직접 산타 복장을 입고 영상으로 설명했던 리얼캠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가 3일만에 완판되어 고객 요청과 성원에 힘입어 재할인을 시작했다. 바로 HD 적외선 손목시계 캠코더인 W5000(판매가 33만원)을 대폭 할인 판매하여 19만9천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안경 캠코더 DS9400(판매가 38만원)도 24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50개 한정 판매로 지난 달 3일만에 완판되었기에 이번에도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그리고 지난 11월부터 진행된 리얼스노우 이벤트 중 하나인 리얼캠 전문가용 제품 구입 시 증정상품으로 급속 충전이 가능한 고용량 휴대용 배터리를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SD카드가 탑재되는 제품들은 8기가 메모리를 16기가 메모리로 업그레이드 배송해주고 있으며 전품목 10% 할인 및 회원가입과 사용 후기 작성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있다.
2013년 1월 신제품으로 보온병과 머그컵 겸용 캠코더와 풀HD급 USB 캠코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그리고 드디어 출시되는 KBS2TV 1박2일에 협찬되고 SBS 정글의 법칙에도 이번 달 방영 예정인 전문가용 신제품 PV-RC400FHD이다. 출시 전부터 문의가 쏟아졌던 레저용으로 일품인 PV-RC400FHD로 자유와 낭만을 추억하길 바란다.
또한 신제품들뿐 아니라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기존의 손목시계 캠코더와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은 중국 제품이나 타사 복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허가 받은 정품이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소재의 리얼캠은 국내 최대 위장 캠코더 보유업체로서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같이 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하차하여 가든파이브 지하 연결 통로(4번 출구)로 바로 이동한 뒤 리빙관 9층(L9026호)에서 방문이 가능하다.
버스는 장지역 사거리 버스정류장에서 여러 노선이 운행하고 있으며, 가든파이브 지하 5층까지 무료주차장이 운영되고 있으니 자가용으로도 부담 없이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보고 구입하길 권한다.
리얼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사용 설명까지 들으면 더욱 쉽고 빠르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고객의 급박한 사정에 따른 현장 구매 요청 시 퀵서비스뿐 아니라 상황에 따라 출장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또한 리얼캠의 장점 중 하나인 국내 유일의 자체 A/S를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초소형 제품이기에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한 A/S 부분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리얼캠 홈페이지(http://www.realcam.co.kr)에서 전문 상담사의 실시간 상담뿐 아니라 고객만족센터(070-4306-8187)도 운영되고 있으니 충분한 상담과 시연 후 구입이 가능하다.
리얼캠 개요
리얼캠은 치열한 경쟁시대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다. 지속적인 서비스, 제품 개발, 고퀄리티 제품으로 고객제일주의를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ealcam.co.kr
연락처
홍보대행
장스프로덕션 홍보팀
02-2157-4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