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하우스,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근태단말기 출시
- 7인치 Wi-Fi 클라우드 근태단말기 선보여
안드로이드 ICS 버전의 플랫폼과 7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근태단말기는 Wi-Fi 방식으로 스마트일보 클라우드 서버와 연동되어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 근태를 관리할 수 있으며, 근태단말기에 설치된 스마트일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하나의 단말에서 부서별 또는 사업장별 근태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일보 관리시스템은 시급, 일급, 월급제 형태에 따라 수당이 자동 계산되고 일용직 근로자 노임대장과 시급 근로자 청구서 등 다양한 서류를 제공한다.
어떠한 근로 환경에서도 근태를 지원하는 스마트일보는 여러 사업장을 운영하는 공장, 건설사, 아웃소싱기업, 프렌차이즈 본사나 외근이 잦은 영업, AS 기사의 이동형 근태관리에 매우 유용하다.
권성인 대표는 “근태관리 시장도 이제는 고가의 H/W 중심에서 S/W 서비스가 중요한 시대로 빠르게 전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서비스 중심의 저가형 근태단말기가 그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스마트일보 근태관리시스템은 분(minute) 단위로 정확하게 임금을 산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연하고 투명한 근태가 가장 강력한 관리”라고 강조했다.
스마트하우스 개요
(주)스마트하우스는 HTML5 웹표준 기반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011년 10월에 설립된 Start-up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hows.com
연락처
(주)스마트하우스
경영부문
권성인 대표
02-467-9087, 010-8393-4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