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라마다송도 호텔, ‘신년맞이 패키지’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차가 생각나는 올 겨울, 라마다송도 호텔이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을 위하여 따뜻하게 신년을 맞이할 수 있는 패키지를 6일까지 선보인다.

신년맞이 패키지는 송도 국제도시와 인천대교의 도심속 겨울 광경을 한눈에 감상할수 있는 뷔페 ‘벨뷔’에서의 맛있는 식사와 호텔 사우나에서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녹이며 신년을 즐기는 객실 패키지다.

본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석식 뷔페의 2가지 패키지로 조식은 131,300원, 석식은 165,000원의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가격이다.

호텔관계자는 “서해 바다의 멋진 낙조 그리고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신년맞이 패키지로 2013년 복의 기운을 가득 안고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는 호텔 홈페이지(www.ramada-songdo.co.kr)또는 예약문의 전화(032.830.220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미드에이치엠 개요
라미드 그룹은 19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기업으로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하였다. RAMID란 Rest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5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인천공항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인천 호텔과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등이 있다.

라마다송도호텔: http://www.ramada-songdo.co.kr

연락처

라미드HM
홍보팀
대리 이은주
02-2186-78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