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호텔 강북, 2013년 평일예식 프로모션 ‘금요일 밤의 축제’ 진행

- 누구보다 화려하고 여유로우며 합리적인 웨딩을 꿈꾼다면 빅토리아 호텔 강북 웨딩컨벤션으로

서울--(뉴스와이어)--주말에 어느 웨딩홀에서나 흔히 볼수 있는 광경은 바로 수많은 사람들로 뒤엉켜 정숙하면서도 행복하여야할 결혼식장이 시장통에 비유될 정도의 광경이 벌어진다는 것이다.

이렇듯 복잡한 주말 예식을 피하면서 실속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방안을 빅토리아호텔 강북 웨딩컨벤션이 2013년 평일 프로모션으로 마련하였다.

과거에야 하객의 참석이 용이한 주말을 꼭 고집해야할 분명한 이유가 있었지만 지금은 주 5일제가 정착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주말에 결혼식을 하여야 한다는 선입견을 버려야 할 시기가 온 것이다. 또한 주말예식과 비교해 주중 예식은 다양한 혜택과 함께 비용적인 면에서 합리적인 선택의 폭도 넓다.

2012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중후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갖춘 웨딩홀과 신부대기실, 전통의 미와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폐백실을 선보인 빅토리아 호텔 강북 웨딩컨벤션 센터는 다가오는 2013년 평일예식을 위해 이벤트 웨딩, 주례없는 웨딩, 파티식 웨딩, 콘서트 웨딩 등의 다양한 예식스타일을 야심차게 준비하였으며 ‘금요일 밤의 축제’라는 평일예식 프로모션으로 웨딩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히였다.

평일 예식이라고 하면 금요일 예식을 의미하는데, 전후 타임의 예식이 없어서 하객들의 주차 불편함이 없고, 시간에 맞춰 서둘러 음식을 드셔야 하는 경우도 없기 때문에 요즘 젊은 예비부부들에게는 인기가 높은 예식 현상이며 두사람의 행복한 새출발을 축하하러 오신 하객에게 환영받는 예식이기도 하다.

이번에 빅토리아호텔 웨딩 컨벤션에서 마련한 ‘금요일 밤의 축제’ 프로모션 내용은 생화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식사 메뉴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홀 대관료, 포토테이블 장식, 폐백실 사용료와 폐백 의상 대여료가 무료다. 뿐만아니라, 사회와 축가등이 무료로 주례없는 예식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받게된다.

리노베이션을 통해 만나는 빅토리아 호텔 웨딩컨벤션 센터는, 특수조명이 수놓은 아름다운 하늘문양이 돋보이는 웨딩홀과 신부님의 우아한 입장을 위해 강북 최초의 360도 회전하여 바로 예식홀로 연결되는 이벤트 신부 대기실, 하늘에서 내리는 햇살과 같은 화려한 꽃장식 연출의 버진로드로 경건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예식을 치를 수 있다.

한편, 빅토리아 호텔 강북은 지하철 미아삼거리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만날 수 있는 초역세권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 곳으로, 고품격 서비스와 아늑하고 편리한 시설, 맛갈나는 웨딩음식 등을 갖춘 웨딩컨벤션으로 강북의 랜드마크로서의 좋은 평을 얻고 있는 곳이다.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hotelvictoria.co.kr)또는 예약실 문의전화(02.987.12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미드에이치엠 개요
라미드 그룹은 19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기업으로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하였다. RAMID란 Rest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5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인천공항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인천 호텔과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등이 있다.

빅토리아호텔: http://www.hotelvictoria.co.kr

연락처

라미드HM
홍보팀
대리 이은주
02-2186-788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