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2012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망자의 탑 B3F’ 공개

뉴스 제공
이스트소프트 코스닥 047560
2012-12-18 17:31
서울--(뉴스와이어)--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의 2012년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 ‘Rising Force Part II. 망자의 탑 B3F’ (이하 망자의 탑 B3F) 가 12월 18일 공개 된다.

이번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는 2013년 1월까지 예정된 세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 중 두 번째다. 지난 10월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 ‘Rising Force PART I. 격돌’에서는 PvP 를 강조한 미션배틀 시스템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인 ‘망자의 탑 B3F’ 가 추가되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한층 다양해진다.

이번에 공개하는 ‘망자의 탑 B3F’ 는 초기 진입 시에 10분의 제한시간을 부여 받고, 각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 할 때마다 제한시간이 증가하는 타임어택 형 던전이다. ‘망자의 탑 B3F’ 에서는 새로운 종류의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카발 온라인에 존재하는 던전 중 최고 난이도를 자랑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강력한 몬스터들을 잡기 위해서는 전략과 유저들의 협동이 필수적이다.

최고 난이도 던전의 등장과 함께 최상위 등급 장비인 ‘아크리디움’ 세트가 추가되고 캐릭터 전용 인벤토리 기능을 가진 ‘아스트랄 바이크 PW-5’와 ‘망자의 탑 B3F’ 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조 가능한 ‘템푸스의 반지’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들이 추가 된다.

그리고 기존의 스킬 시스템을 개선하여 플레이어들의 편의성을 최대화했으며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일일 ‘로또박스’ 퀘스트가 추가되는 등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요소들이 대폭 강화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플레이어의 친구 리스트 중에서 한동안 카발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들을 다시 게임에 초대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고 싶다 친구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카발 온라인에 오랜만에 접속한 복귀유저들은 ‘깨어나라 네바레스 전사들이여’ 이벤트를 통해 플래티넘 이용권 및 장비 아이템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22차 업데이트 Rising Force는 내년 초 Part III 진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라며 “최고 난이도 던전인 ‘망자의 탑 B3F’ 와 같은 짜릿하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들을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카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개요
이스트소프트는 3000만명이 사용하는 알툴즈부터 대표 백신 프로그램 알약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효용을 제공해온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된 이래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인정받았다. 또한 이스트소프트는 2016년부터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R&D 성과 창출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당사는 B2B와 B2C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보안, 커머스, 파이낸스, 검색, 사무자동화S/W, 유틸리티S/W)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용적 인공지능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실체적 연구 성과들을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tsoft.co.kr

연락처

이스트소프트
마케팅팀
강영임 과장
070-8850-83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