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식품, 네이버 해피브랜드 통한 나눔행사 진행

구미--(뉴스와이어)--청우식품은 이달 13일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시설이나 단체의 사연신청을 받아 무료로 멸치육수진국을 지원하고 있다.

청우식품은 과거 대구사회복지모금회의 기부에 이어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줄 방법을 모색하던 중 네이버 해피브랜드를 통해 전국의 작지만 도움이 절실한 단체나 기관의 사연을 받아 무료로 생산제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지원제품으로는 국내산 100% 멸치 농축액과 무, 다시마 이외에도 각종 해산물 추출물을 혼합하여 18배 농축시킨 제품으로 물과 육수진국 18:1 비율로 희석하여 잔치국수 등 국수류, 된장찌개 등 찌개류, 수제비, 콩나물국, 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첫맛부터 맛있는 멸치육수진국’이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합성조미료인 MSG와 합성보존료, 합성색소가 전혀 첨가되어있지 않아 어린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청우식품-첫맛’의 공식 해피브랜드(http://happybrand.naver.com/chungwoofood)를 통해 이러한 나눔 소식과 다양한 봉사활동들을 볼 수 있다. 앞으로 여러 단체들의 신청을 통해 직접 찾아가는 노력봉사와 무료급식 등을 통해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기획 중이다.

청우식품 개요
청우식품은 2004년 캡사이신 소스 국내 최초 개발을 시작으로 각종 소스, 양념장, 육수, 조미료를 생산하는 소스 전문업체다. 2004년부터 소스업계에 종사하며 터득한 청우식품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식탁이 항상 행복할 수 있도록 최상의 맛을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 개발에 늘 힘쓰고 있다.

청우식품-첫맛: http://happybrand.naver.com/chungwoofood

웹사이트: https://1flavor.co.kr

연락처

청우식품
마케팅팀
홍유진 팀장
070-4367-3864, 010-9292-26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