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페어, ‘퇴직 후 제2의 인생 설계박람회2012’ 참가

서울--(뉴스와이어)--‘퇴직 후 제2의 인생 설계박람회 2012’가 12월 13(목)부터 15(토)까지 3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10년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300인 이상 사업장 종사자의 정년퇴직 나이는 57.3세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2012년 현재 우리나라 국민의 평균 수명은 80세이고 20년 후에는 90세로 추정이 되고 있다. 100세 수명을 가정하면 정년퇴직 후 무려 50년, ‘제2의 인생’을 준비해야 할 때이다. 이러한 막연한 제2의 인생에 대한 고민을 ‘퇴직 후 제 2의 인생 설계 박람회 2012’에서 해결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창업 정보에서부터 귀농귀촌, 금융, 재취업 등 베이비부머 세대를 포함하여 퇴직을 앞두거나 퇴직 후를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이 선보일 예정라고 한다.

최근 베이비부머 세대는 은퇴이후 ‘제2의 인생’을 찾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 특히 소자본 창업의 관심이 높다. 그중에서도 성공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은 토탈생활서비스 기술창업 분야다.

토탈생활 기술서비스의 대표 브랜드인 ‘핸디페어(www.handipair.com, 대표이사 김주원)’는 Handiness(솜씨 좋음, 편리함)와 Repair(수리)의 합성어로 ‘편리한 수리를 책임지겠다’는 의미로 집이나 상가, 오피스 등 생활에 필요한 간단한 수리에서부터 도배, 목공, 수리, 보수, 청소, 방역, 황토건축, 인테리어, 리모델링까지 일상생활의 곤란한 일들을 해결해 주는 생활 밀착형 기술서비스다. 핸디페어는 이번 박람회에 ‘주거문화 재창조전문가’로 제2의 인생설계를 함께할 ‘핸디페어’ 가맹점 모집 계획을 밝혔다.

그동안 전국 500여 가맹점을 통해 성공사업임이 검증된 ‘핸디페어’는 ‘일류브랜드대상’ 수상 및 ‘100대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이 된바 있으며, 가맹점의 지속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새로 도입한 100%황토건축(특허) 등 각종 신규 사업을 추가하여 크게 호평을 받았다.

토탈생활 기술서비스 ‘핸디페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물림까지 가능한 지속가능한 1인 소자본창업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황토건축을 통한 건강한 주거문화를 제시하여 온 국민이 건강하게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힐링주거문화’를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핸디페어 가맹점이 성공하는 요인은 철저하고 지속적인 가맹점 교육과 전국 가맹점 협력시스템인 기술품앗이가 있고, 서비스 시공과 A/S, 그리고 우수한 제품의 공급이 동시에 해결되는 ‘완전서비스판매’에 있다. 이로 인해 황토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생활서비스 관련업체와 건축 관련 자재업체들로부터 핸디페어의 전국 가맹점들을 활용하려는 협력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가맹점을 개설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핸디페어 사업설명회는 (주)허공 핸디페어 본사 창업설명회장에서 매주·화·목요일 오후2시, 토요일 오전10시에 정규 사업설명회가 있으며, 본사 방문을 희망하는 경우 개별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 (문의 : www.handipair.com, 02-725-7200)

핸디페어 개요
생활토털서비스 핸디페어는 집이나 사무실, 사업장 등 어디서건 생활의 불편한 일이 있을 경우 바로 생활의 모든 일을 처리해주는 기술 서비스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편의를 제공해주고 있다. 모든 기술 및 노하우는 핸디페어 본사교육을 통해 이수하기 때문에 실제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라 하여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제공해준다.

핸디페어 본사 대표블로그: http://blog.naver.com/empty1400

웹사이트: http://www.handipair.com

연락처

핸디페어
홍보팀
방미숙 과장
02-725-72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