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송도 호텔, 신부대기실 ‘천상의 세계’ 오픈

- 라마다송도 호텔, 웨딩홀 리노베이션 및 고품격 부띠끄 부대시설 오픈

송도--(뉴스와이어)--라마다송도 호텔(www.ramada-songdo.co.kr)이 부띠끄 스타일 ‘천상의 세계’ 신부대기실 및 부대시설을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라마다송도 호텔 신부대기실은 ‘천상의 세계’라는 이름으로, 기존의 2층 공간을 부띠끄 스타일로 리노베이션하여 마치 천상의 모습을 재현한 것처럼 설계하였다.

아름다운 은색 비쥬장식은 신부의 드레스를 더욱 빛나게 하며, 유럽오페라스타일의 벽장식과 화려한 샹들리에는 신부의 밝은 앞날을 축복하는 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나 더, ‘전통과 현대의 조화’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폐백실을 선보였다. 전통적인 품격이 묻어있는 공간인 폐백실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더하여 부부의 현재와 미래의 영원한 약속과 축복을 위한 최상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마다송도 호텔의 기존 시설적인 장점인 실내 수용인원 1000명이상의 웅장한 예식홀과 품격있는 서비스, 넓은 주차공간과 더불어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부대시설을 통하여 더욱 빛나는 예식이 기대된다.

라마다송도 호텔 예약실장은 “최근 신부들의 맞춤형 예식이 주목받게 되어 재탄생한 라마다송도 호텔의 예식홀 및 부대시설의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 사전예약이 더욱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호텔 홈페이지(www.ramada-songdo.co.kr)또는 예약실(032.830.23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미드에이치엠 개요
라미드 그룹은 1980년대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을 모태로 국내 굴지의 호텔, 레저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 기업으로 2005년 사명을 라미드 그룹으로 변경하였다. RAMID란 Rest All Your Mind란 의미로,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편안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라미드 그룹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5개의 호텔과 2개의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로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인천공항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인천 호텔과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등이 있다.

http://www.ramada-songdo.co.kr/

연락처

라미드HM
홍보팀
대리 이은주
02-2186-78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