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 체결
이번 협약에서 벤처기업협회는 그동안 마음은 있으나 경로가 없어 선뜻 실천하지 못했던 벤처기업들에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나눔교육, 사회공헌컨설팅을 매칭해줌으로써 지속적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벤처기업들은 어린이들의 생존과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벤처기업들이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나눔 활동 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벤처기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 임직원 및 기업이 참여할 수 있는 나눔교육진행 ▲ 임직원 봉사활동 또는 결연캠페인 매칭 ▲ 임직원 및 법인매치 후원 전달식 진행 ▲ 나눔현판 제작 및 배포 등이다.
벤처기업협회 박창교 부회장은 “이번 협약체결은 경제적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2만 7천 벤처인들이 사회적 책임을 확대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며 “앞으로도 협회는 벤처기업들이 지속적인 사회적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벤처기업협회 개요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건전한 벤처생태계 조성, 벤처기업 육성과 성장을 위한 정책개발 및 제도도입 건의, 벤처기업간 상호교류를 통한 유대결속 강화 및 애로사항 수렴, 기술혁신과 고부가가치 산업 육성을 통한 글로벌 기술강국 실현, 21세기 신성장산업 육성의 주역으로서 국가 경쟁력 제고 주도 등의 목적으로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www.kova.or.kr
연락처
벤처기업협회
대외협력팀
김승주
02-890-0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