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글로벌 호텔리어를 육성하는 스위스 명문 호텔학교 입학 설명회 개최
- 국내 호텔업계 큰 호황 속에 스위스 레로쉬 호텔경영대학 큰 인기
- 115개국에서 호텔리어로 활약하며 강력한 특급호텔 인맥 형성
레로쉬는 국제적 조사기관인 영국의 TNS가 세계 특급호텔 인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2010년에 실시한 조사에서 세계 호텔학교 베스트 2위에 오른 호텔경영 분야의 명문대학이다. 또한 스위스 정부가 유일하게 인증한 사립 호텔경영대학이며, 미국의 교육 인증기관인 NEASC가 인증한 학사학위와 석사학위를 수여한다.
레로쉬는 1979년부터 영어로만 교육하고 있어 매년 80여 개국에서 1,500여 명의 학생이 글로벌 호텔리어가 되고자 입학한다. 세계 115개국에서 활동 중인 레로쉬 졸업생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강력한 글로벌 인맥을 형성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학교 수영장 안에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이는 기네스 세계기록’에 도전하여 82개국 학생들이 교내 야외 수영장에 들어가 신기록을 세워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레로쉬가 소속된 세계적인 호텔학교 그룹인 로리엣 교육재단은 미국, 스페인, 호주, 중국 등에도 스위스 정통 호텔경영 교육을 시키는 자매대학들을 운영하고 있어 재학 중 한두 학기를 교환학생으로 참가하여 글로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레로쉬 국제호텔경영대학교 소니아 타타르 학장은 “레로쉬는 ‘혁신적인 교육’을 이념으로 학생들의 행동, 태도 그리고 서비스 정신이 자연스럽게 몸에 배일 수 있도록 실생활을 통해 가르친다”며 “매 학기마다 30개가 넘는 국제적인 특급호텔이 사원을 선발하기 위해 레로쉬 호텔경영대학에 올 만큼 취업의 기회가 많이 열려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아시아 총괄 입학사정관이 직접 참여하여 학생 및 학부모, 그리고 고등학교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레로쉬의 특성과 장점을 설명하고, 자격이 되는 학생에 한하여 장학금을 위한 개별 인터뷰도 실시한다. 또한 재학생과 만남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2013년 1월 학기 입학 예정인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입학 준비 오리엔테이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입학설명회는 2012년 12월 1일 오전 11시에 서울 삼성동에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3층 포시시아룸에서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나 학생은 한국 대표사무소(http://www.les-roches.co.kr, 전화 02-540-0747)에 신청하면 된다.
아틀라스인터내셔널 개요
아틀라스 인터내셔널은 25년의 경험과 Know-How를 갖고있는 해외교육 전문 Consulting 회사이며 정부투자기관, 금융기관, 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육성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직장인의 해외연수를 지원하여 왔으며 기업체와 해외 교육기관 간의 프로그램 연계 운영, 각계 각층의 전문가를 위한 Visiting Scholar (객원 연구과정) 과정과 경영자 과정 등을 중점적으로 다루어 왔다. 특히 아틀라스는 예일, 펜실바니아 컬럼비아, 벤더빌트, 일리노이, 버클리, UCLA 등 미국의 20여 개 명문 종합대학 부설 어학연수원의 한국 대표사무소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해당 대학으로부터 재정지원을 받아 어학연수를 희망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무료로 수속 업무를 도와 주고 있으며 매년 여름에는 서울대, KAIST, 포항공대, 이화여대 등의 대학생들을 UCLA, UCSD, 유펜 등 미국의 명문대학에서 실시하는 여름계절학기와 어학연수 과정에 참여시켜 한국의 우수한 대학생들이 방학기간 중 미국대학에서 미국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레로쉬 안내 사이트: http://www.les-roches.co.kr
웹사이트: http://www.atlaskorea.com
연락처
스위스 호텔경영대학 레로쉬 한국 대표사무소
아틀라스 인터내셔널
김유빈 팀장
02-540-07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