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발명협회, 특허경영 스타기업 최고경영자 과정 4기 모집

- 최고경영자는 마술과 함께 기업을 키운다

서울--(뉴스와이어)--600여개의 CEO 과정 중 국내 유일하게 신지식인으로서 스타기업 특허경영전문가 과정을 운영하는 한국대학발명협회(회장 이주형 교수)는 중국 최고의 명문대학인 산동대학교와 공동으로 중국의 특허정책과 한국의 미래기술 등을 개발할 수 있는 6개월 과정을 모집하여 글로벌 지식재산의 특허경영전략 삼성과 애플의 특허침해 소송이 주는 교훈 등을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마술배우기, 중국어 기초, 특허전문가 되기 등과 함께 집중 교육한다.

산동대학교에서 경제학박사를 받은 이주형 교수는 발명의 산증인으로 “중국의 특허정책은 과학흥교라고 상표와 특허기술을 소중히 여기는데 우리나라 기업가들은 지식재산의 중요성을 잘 모르다 보니 생산된 제품이 특허침해 소송으로 기업의 흥망이 좌우되어 어려움을 겪는 안타까운 현실에 본 과정을 개설하였다”라고 하며, 수료자에게는 특허기술경영사 1급 자격과 심리상담사 1급 자격, 마술사 자격 등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자세한 입학문의는 전화 02-795-9000 (민선아 이사) 또는 홈페이지(www.invent21.com)로 하면 된다.

한국브레인협력단 개요
한국브레인협력단은 아시아로하스뉴스 언론사로 신제품 뉴스홍보, 전시, 기업홍보, 명예의전당 등을 운영하고 창의적 인재개발 다이아몬드 CEO클럽을 운영 신기술개발 교육 전시 홍보 협동화단지를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invent21.com

연락처

한국브레인협력단
이주형 교수
02-793-5111, 010-3789-56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