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성분 분석해주던 블로거, 천연화장품 성분사전 만들어

- 이즈스킨 김진우 대표, “화장품의 품질은 함유된 성분과 같다”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웰빙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천연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그 수요도 점점 늘어가고 있다. 또한 유해한 화학성분과 방부제 등이 들어간 제품에 대한 논란들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천연화장품을 찾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천연화장품이 우후죽순으로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정말 그 제품의 성분이 천연성분 인지 확인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천연브랜드의 유명세만 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제품 성분을 살피는 똑똑한 습관을 들여야 한다.

천연화장품 이라고 해서 100% 천연성분 보다는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제품이 대다수 이기 때문에 구매 전에 천연화장품 이라고 무조건 구매하는 것 보다 자신이 고른 화장품의 성분이 무엇인지 스스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천연화장품 브랜드 이즈스킨은 일반 천연화장품 브랜드와는 사뭇 다르다. 이즈스킨의 대표 김진우 씨는 회사 설립 전부터 ‘화장품 성분 따지고 쓰자’라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며 공신력있는 파워블로거로 이름을 알렸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화장품 성분 사전’ 이라는 게시판을 만들어 ㄱ부터 ㅎ까지 해당되는 화장품 성분을 분석한 포스팅을 하며 방문자들에게 화장품 성분과 관련된 많은 정보를 제공하였다.

현재까지 화장품 성분과 관련된 질문을 받으며 답변을 해주고 있으며,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성분과 영문으로 표시되어 있는 제한적인 부분을 스스로 관련 서적을 참고하여 평가하여 방문자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천연화장품이 좋은 것은 알고 있으면서도 어떤 성분이 유해하고 무해한지 잘 모르는 소비자들이 쉽게 본인의 지식과 경험으로 화장품 성분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이제는 본인이 직접 피부에 안전한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화장품의 품질은 성분과 같다고 말하는 이즈스킨의 김진우 대표의 노력과 진심이 담긴 제품은 이즈스킨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즈스킨 개요
2008년 10월 18일 화장품 전 성분 표시제가 시작된 이후 국내 최초로 화장품 성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즈스킨의 근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거품 없는 용기, 합리적인 가격, 좋은 성분, 소비자와의 관계를 중요시 한다면 과대한 광고비 없이 오직 제품의 효능에만 집중할 수 있는 기업들이 많아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최근몇 몇 년 사이 식품 회사들이 큰 변화를 이루었듯이 화장품 회사도 변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비록 이즈스킨이 아직은 덩치가 작은 업체이지만 올바른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진실된 마음으로 고객님들과 함께 좋은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http://www.isskin.com/

웹사이트: http://www.isskin.com

연락처

홍보팀
김병관 팀장
010-7506-99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