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글로벌, 제43차 국제지적재산보호협회 서울총회 메인 스폰서 참여

- 오는 10/20~23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43차 국제지적재산보호협회 총회 개최 예정

- CPA 글로벌, 총회 기간 동안 자사의 IP 관리 소프트웨어 시연 및 IP 관리 상담 등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지식재산권 관리 및 지식재산권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CPA 글로벌(한국 대표 김세인, www.cpaglobal.co.kr)이 제43차 국제지적재산보호협회(AIPPI) 서울총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43차 국제지적재산보호협회(AIPPI) 서울총회는 일본에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세계적인 지식재산 관련 총회이다. 이번 총회에는 국내외 변리사, 변호사 및 특허관련 유관기관 등 100여 개국 약 3,000명의 지식재산 전문가들이 참석하며, 총회를 비롯한 각종 컨퍼런스 및 워크숍, 회장단 회의, 산업시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CPA글로벌은 총회 기간 동안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CPA글로벌의 IP 관리 소프트웨어 데모 시연과 IP 관리 상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시 부스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등의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CPA글로벌 한국 지사의 김세인 대표는 “지식재산 분야의 세계적인 행사인 국제지적재산보호협회의 총회가 한국에서 열리는 것은 지식재산 분야에서 한국의 영향력이 커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세계 최고의 지식재산 서비스 기업인 CPA글로벌은 이번 서울 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지적재산보호협회(AIPPI)는 1897년 유럽지역 국가들을 중심으로 지식재산 보호를 위해 창설된 국제적인 비정부기구로 현재 100여 개국의 9,000명 이상의 지식재산 전문가들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다.

본 총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aippi.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PA글로벌 개요
CPA글로벌은 여러 영국 법률사무소의 변리사들이 모여 특허 전문 지식재산권 갱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설립됐다.

http://www.aippi.net

웹사이트: http://ko.cpaglobal.com

연락처

리앤컴
한성구 대리
02-776-2540, 010-6662-70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