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퓨, 이어폰픽싱/어댑터픽싱 출시

- 구미에이테크솔루션의 이퓨, 홈페이지에서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이퓨
2012-10-10 06:00
화성--(뉴스와이어)--정밀사출금형 전문업체 KAS(구미에이테크솔루션, www.kasolution.co.kr)는 이어폰 사용과 보관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이어폰 액세서리인 ‘이어폰픽싱’을 업계최초로 출시한다.

‘이어폰픽싱’은 거추장스러운 이어폰 줄을 몸에 고정하여 이어폰을 자유롭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폰 줄감개 기능도 있어 지저분한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정리해 줌으로서 이어폰 보관 시 줄 손상이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이어폰픽싱’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100% 사용하여 제작했기 때문에 인체에 아무런 해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이어폰에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2가지 모양과 4가지 색상(Black, White, Blue, Hot pink)의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목걸이 형태인 ‘이어폰픽싱’은 이어폰과 같이 착용한 상태에서 운동이나 산책할 때, 운전 중,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할 때도 편안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구조와 무게를 가진 것이 장점이다.

이 밖에 대부분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은 중국에서 제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이어폰픽싱’은 개발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제품이다.

KAS 신사업부의 이상덕 팀장은 “대구경북디자인센터KDM(코리아디자인멤버십)과 산학연협력을 진행하면서 이어폰 줄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대중을 보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다 개발하게 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출시된 이어폰픽싱은 기존에 출시된 적이 없던 제품으로 이어폰 사용에 많은 편리함을 줄 수 있는 디자인과 활용성을 갖췄다”며 “특히 경제적인 가격으로 인해 10대 청소년들도 쉽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후속 제품으로 휴대기기 충전기의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사용과 보관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어댑터픽싱’을 같이 출시한다. ‘이어폰픽싱’과 ‘어댑터픽싱’ 두 제품 다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사용하여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재료를 사용하여 편의성을 극대화 한다’는 제품 콘셉트를 잘 살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어폰픽싱’과 ‘어댑터픽싱’은 인터넷 쇼핑몰, 통신사 매장,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유통에 관심이 있는 총판과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다. 그리고 출시기념으로 11월 15일까지 제품 홈페이지(www.iffu.co.kr)에 방문하여 제품 신청을 하면 200명을 추첨하여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퓨 개요
이퓨(IFFU)는 스마트 폰 액세서리 관련 분야에서 색다른 기능과 특징을 가진 제품들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and GO’ 라는 비콘을 이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 시장에 새롭게 진출하고 있으며 제품과 제품, 제품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다.

http://www.iffu.co.kr

웹사이트: http://www.iffu.co.kr

연락처

KAS (구미에이테크솔루션)
신사업부 마케팅팀
이상덕 팀장
031-379-49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