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1와트 출력으로 스마트 미터링 지원하는 M-Bus 모듈 ME70-169 출시
이번 신제품 ME70-169는 시중에 출시된 M-Bus 모듈 가운데 독보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규제 대상이 아닌 3.3볼트 공급으로 다중 전압을 구성할 필요가 없으며, 이를 통해 부품 비용을 낮추고 표준 검침 기기와의 통합이 간편하다. 특히 1와트 무선 출력과 -120dBbm 감도를 통해 검침기기의 범위를 넓히고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초전압전선 대기모드를 통해 가스 및 수도 등 사용 년수에 따라 배터리를 교체해 줘야 하는 검침기에 모듈을 효과적으로 적용시킬 수 있다.
텔릿의 임마누엘 마송-도세르 (Emmanuel Maçon-Dauxerre) 에너지 부문 영업이사는 “ME70-169는 AMR 고객들이 모듈 부분을 제작할 것인지 구매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형 패키지의 독보적인 통신 성능 및 기타 유용한 기능을 통해 부품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이며, 미터기와의 통합 작업에 복잡성을 최소화할 것이다. 특히 텔릿의 R&D 부서와 기술 지원 조직은 AMR과 RF 설계에 특화된 노하우를 지니고 있어 테스팅과 제조 과정에서 고객 맞춤형 제품 컨셉 지원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ME70-169는 특히 ATX 메가 프로세서를 채용해 설계 과정에서 세컨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로 인한 고비용의 위험을 제거하도록 고객들의 애플리케이션의 정확한 동작을 보장한다. 또한 텔릿 근거리 모듈 제품군 전체는 지그비 (ZigBee) 및 저전력 메시 (Low-Power Mesh)를 완벽히 지원하며, ME50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M-Bus 소출력 제품으로, 각종 개발 툴 및 셀룰러 게이트웨이 등과 같은 관련 제품에 손쉽게 마운트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0월 9일~11일 3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미터링 빌링/CRM (Metering Billing/CRM) 컨퍼런스의 텔릿 부스 C37에서 공개 전시 될 예정으로,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metering-europ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업계에서 유일하게 M2M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텔릿은 무선 통신 모듈과 최근 선보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다양한 고객들이 최소한의 TCO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이 확보된 M2M 애플리케이션을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스 개요
텔릿 (Telit)은 세계적인 모바일 통신전문 회사이다. 2006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Telit Wireless Solutions Co. Ltd.는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 있는 Telit Communications plc. (런던주식시장 AIM: TCM)의 자회사로서 2006년 6월 ㈜벨웨이브에서 분사한 CDMA 모듈 사업부문을 텔릿 그룹에서 인수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telit.com
이 보도자료는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