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 Services 선두업체 Sutherland, 최고 CIO상 수상
- CMO Asia, ‘비즈니스 성과를 위한 IT 활용’ 부문에서의 리더십과 혁신에 대해 Sutherland Global Services 선택
CMO Asia가 주관하는 이 상은 비즈니스 기업들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는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활용하는 이니셔티브를 인정한다. 수상 이니셔티브는 맞춤형 기술 솔루션으로 간결한 교차 기능(HR, 금융 및 컴플라이언스) 협력 프로세스와 결합된 Sutherland Pricing Engagement Portal(PEP)로 디지털 가치 사슬을 생성하여 업스트림과 다운스트림 가격 결정 절차를 끊김이 없이 통합한다.
Retail Practice의 수석 부사장인 Ron Dull은 “올해의 최고 CIO 상은 진정한 ‘Sutherland의 수상’이기에 특별히 의미가 있다. 기술을 통하여 측정 가능한 결과와의 변환은 항상 이 기업의 핵심 신조가 되어 왔고, 따라서 이번 상과 인정이 우리가 매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을 나타낸다. 당사의 심도 깊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석 및 결정 지원 보고 도구와 결합된 PEP의 성공으로 고객들에게 비즈니스 결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고객정보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종합적인 개관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매출 기회와 시장 프레즌스를 극대화할 수 있다. 소매적 관점에서 보면, 우리의 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즉각적인 고객관리문제뿐만이 아니라 데이터 마이닝과 CRM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고객기반을 증가시키면서 기존 고객들의 충성도를 유지하는 방법또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가격결정 참여 포털(Pricing Engagement Portal)은 Sutherland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중대한 전략 제안 포트폴리오 중의 하나이다. 1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Sutherland의 글로벌 산업 선두기업들은 고객과 함께 통합된 플랫폼 기반의 분석 가능 비즈니스 사이클 지원 솔루션을 설계하고 배치한다.
CMO Asia Best CIO Awar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moasia.org/cmo_asia_awards.html에서 볼 수 있다. Sutherland Global Services 비스니스 솔루션 스위트에 대한 정보는 www.sutherlandglobal.com에서 찾을 수 있다.
Sutherland Global Services 관련 정보
1986년에 설립된 Sutherland Global Services는 고객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지원하는 분석 주도의 백 오피스 및 고객 대면 솔루션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테크놀로지 관리 서비스의 세계적인 제공업체이다. 주요 산업의 체계에서 세계적인 선두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이자 독립 BPO 기업 중의 하나이다. 뉴욕 주 로체스터에 본사를 두고 있는 Sutherland는 30,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미국, 필리핀, 인도, UAE, 이집트, 불가리아, 영국, 캐나다, 멕시코 및 콜롬비아에 35곳의 운영 센터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utherlandglob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therlandGlobal.com
연락처
H. Nancy Breed
(North America and Europe)
Sutherland Global Services
+1-585-451-3982
이메일 보내기
S. Prabhu
(Asia Pacific)
Sutherland Global Services
+91-944-404-07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Sutherland Global Service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