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페어, 2012 제28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호평

서울--(뉴스와이어)--허공 핸디페어(www.handipair.com, 대표이사 김주원)가 9월 12일(수)~14일(금) 3일간 SETEC(서울 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2 제28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하여 창업 예정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건축 및 생활토탈서비스 프랜차이즈 사업인 핸디페어는 2007년11월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전국 500여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20대 여성 창업자부터 80대까지 연령대의 분포도가 다양하다.

창업을 위한 핸디페어 프랜차이즈 사업은 특화된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첫째, 기술창업으로 평생사업이 가능하고 둘째, 초보라도 창업하여 성공하도록 하는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핸디페어 창업 교육 시스템은 기술교육, 운영교육, 현장체험교육, 보완교육과 4주 교육 수료 후 각 지역별 멘토 선배 창업자로부터 운영과 기술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가 있으며, 셋째, 멘토 선배로부터 검증된 우수한 기술인 인프라를 통해서 건축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어떤 공사를 의뢰 받더라도 조상전래로 검증된 현대적인 ‘품앗이’를 ‘핸디페어’만의 시스템으로 발전시켜 신뢰받는 책임시공을 할 수 있는 것이 ‘핸디페어’ 프랜차이즈 사업의 성공 노하우다.

핸디페어 프랜차이즈는 그 동안 축적검증된 성공창업을 기반으로 하여 전 국민 스마트폰 시대에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생활 속의 불편한 일인 작은 못박는 일부터 건축,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관한 공사 견적 문의 및 서비스의뢰를 할 수가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

‘핸디페어’는 향후 고객으로부터 의뢰를 받으면 실시간으로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통해서 고객과 근거리에 있는 핸디페어 프랜차이즈가맹점에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에 ‘팡팡’으로 일감이 왔다는 소식을 전달해 빠른 일처리를 할 수 있는 토탈생활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중으로 하반기에 출시되면 핸디페어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점에 보급할 예정으로 있다. 그렇게 되면 소자본 창업으로도 더 한층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핸디페어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이 수익사업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핸디페어 개요
생활토털서비스 핸디페어는 집이나 사무실, 사업장 등 어디서건 생활의 불편한 일이 있을 경우 바로 생활의 모든 일을 처리해주는 기술 서비스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편의를 제공해주고 있다. 모든 기술 및 노하우는 핸디페어 본사교육을 통해 이수하기 때문에 실제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라 하여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제공해준다.

핸디페어: http://handipair.com

웹사이트: http://www.handipair.com

연락처

핸디페어
홍보팀
방미숙 과장
02-725-72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