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낚시터, 역돔 트럭 방류 ‘인증 동영상’ 공개

김포--(뉴스와이어)--김포낚시터가 수 백 마리의 역돔을 방류하는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그 동안 김포낚시터는 매주 1톤 이상의 철갑상어, 민물장어, 역돔, 잉어 등을 방류하며, 꾸준한 가뭄에도 좋은 조황을 유지해온 바 있다. 하지만 수 백 마리의 물고기를 방류하는 모습은 정해진 시간에만 볼 수 있는 법.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김포낚시터는 동영상 서비스를 시작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힘찬 역돔이 물 밖으로 튀어오르는 모습을 실감나게 볼 수 있다. 김포낚시터는 최근 주 어종이 역돔으로 바뀌었다는 이야기도 나올 만큼 커다란 역돔이 자주 잡히기로 유명하다. 공개된 다섯 개의 영상 모두 고기들이 김포낚시터 노지로 들어가는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하나하나 손으로 방류하기엔 양이 너무 많아 특수 제작된 ‘물고기 미끄럼틀’로 고급 어종들이 수십마리 줄지어 떨어지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이런 사진, 영상 공개는 낚시터를 찾으려는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로 사용되기도 한다. 그 주에 얼마 만큼의 어종이 방류되었는지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김포낚시터의 회원 중 닉네임 ‘이박사’ 는 “한 트럭을 다 푸시네요. 대단해요. 손이 근질 근질.. 잡으러 가야지!” 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김포낚시터는 매일매일 조사들이 물고기를 잡은 양을 계산해 오늘의 조황을 공개할 뿐 아니라, 이렇게 동영상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더 많은 사진과 영상, 낚시 정보는 김포낚시터 홈페이지(http://www.kimpofish.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낚시와 낚시터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던 사람이라면, 김포낚시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

김포낚시터: http://www.kimpofish.com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고
박지성 팀장
02-6326-77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