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 시네마정기예금, 우리은행 빅 프로모션 화제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추석 개봉을 앞두고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기대감을 얻고 있는 생활 밀착형 리얼 첩보극 <간첩>(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l 제작: ㈜영화사 울림 l 감독: 우민호 l 주연: 김명민, 유해진, 염정아, 변희봉, 정겨운)이 ‘우리은행’과의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간첩> 시네마정기예금 판매! 스페셜한 프로모션으로 화제만발!

영화 관객 수에 따라 최대 연 0.2% 추가 우대금리 적용!

본격 생활형 간첩의 탄생을 알리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영화 <간첩>이 우리은행과의 스페셜한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우리은행과 함께 ‘시네마정기예금 <간첩>’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예매권 증정 이벤트, 은행 및 ATM기기에 예고편 노출 등 다양하게 영화를 미리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음달 5일까지 판매하는 ‘시네마정기예금 <간첩>’은 관객수에 따라 최대 연 0.2%p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문화컨텐츠 연계상품으로 <간첩>은 올 추석 최고 기대작답게 높은 흥행을 예상하며 남다른 가입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는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겁게 영화도 관람하고, 흥행 성적에 따라 추가 금리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금융상품도 가입해볼 수 있는 기회로 추석 대표 영화로 <간첩>이 선정되었다는 것은 큰 의미를 지닌다. 더불어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17일까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예매권 1,8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리은행과의 차별화된 초대형 프로모션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간첩>은 간첩신고보다 물가상승이 더 무서운 생활형 간첩들의 사상(?) 초월 이중작전을 그린 리얼 첩보극. 김명민, 염정아, 변희봉, 정겨운은 각각 딸바보 간첩 암호명 김과장, 워킹맘 간첩 암호명 강대리, 할배 간첩 암호명 윤고문 변희봉, 귀농 간첩 암호명 우대리로 분해 대한민국 5만 명에 달하는 간첩들의 진짜 모습을 낱낱이 밝힌다. 더불어 유해진은 작전도 생활이 된 생활형 간첩들에게 지령을 전달하러 내려온 암살 간첩 암호명 최부장으로 변신해 피도 눈물도 없는 잔인함을 드러내며 드라마의 재미와 극적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생활형 간첩’이라는 이색 소재에 10년 만에 북의 지령은 받은 간첩들이 지령 수행과 동시에 한탕을 위한 이중작전을 계획하는 드라마와 액션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후반작업을 거쳐 올 추석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