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온라인 베이비 페어’ 개최

-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대표 이의환)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에이원의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지난 23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제22회 코엑스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하는 대신 마련된 행사로 에이원베이비 쇼핑몰과 종합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에이원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통해 월드 클래스 유모차 ‘리안’을 비롯 스타일리시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유럽최대 카시트 전문업체 ‘팀텍스’사의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 등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사은 증정행사도 진행해 리안 스핀과 로데오미르 유모차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이너시트와 풋머프 사은품을 증정하고 스핀과 로데오미르 트래블세트 구입한 고객에게 명품 카시트 나니아 ‘비라인’ 주니어카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뉴나 ‘리프’ 바운서 구매 고객에게 이너시트(30명 한정, 색상랜덤)를 증정하고 ‘페프’ 절충형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 유모차 이너시트, ‘째즈’ 식탁의자 구매 고객에게 트레이를 증정한다.

이 밖에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팀텍스사의 페라리, 나니아, 피셔프라이스 카시트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썬바이져를 증정한다.

에이원 관계자는 “이번 에이원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코엑스 육아용품 전시회 불참으로 에이원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가을철 아기와의 외출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격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에이원 개요
1958년 설립된 (주)계성산업이 유아용품 전문 회사로 거듭나며 출범한 (주)에이원은 유럽 최대 카시트 전문 생산기업인 프랑스의 ‘팀텍스’사의 제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 미국 수유용품 브랜드 ‘누비’의 국내 판매는 물론 자체 개발한 국내 브랜드 ‘리안’을 선보이며 국내 유아용품 시장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연락처

홍보대행사 보도진
이영석 주임
070-7725-78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