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을 부르는 그 이름 ‘벨아미’, 포털사이트 개봉예정영화 1위 석권
8월 마지막 주 극장가 욕망의 바람이 분다
새로운 기록달성으로 온라인을 점령한 <벨아미> 화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달성한 이후, 네이버를 포함 다음, 네이트까지 대한민국 3대 포털사이트의 개봉예정영화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벨아미>가 지난 주말 또 다른 순위권을 장악하며 8월 말 극장가에 욕망의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한번 다음 실시간 개봉예정영화에 1위로 올라서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벨아미>가 맥스무비 인기 동영상에도 ‘19금 예고편’이 당당히 1위에 오른 가운데 3위에는 본 예고편이 그 뒤를 이으며 그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시킨 것. 이후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된 ‘8월 마지막 주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는?’투표까지 1위에 등극하며 본격적인 흥행 몰이에 나섰다. 이와 같이 온라인을 점령하고 있는 <벨아미>는 8월 30일 개봉에 가까워질수록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책으로 먼저 본 벨아미! 소설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는 어떨지 기대되네요ㅋㅋ (gla*)’, ‘오 내 기억으론 로버튼 시대극은 첨 인거 같은뎅~ 우마 서먼도 나오는구나 오랜만에 끌린다! (anita)’, ‘재밌을듯~ 이런 영화 오랜만인 거 같다! (rl4***)’, ‘원작에 충실하다. 연기파 배우들이 잘 조합된 영화. 옴므 파탈을 제대로 보여주는 영화(Kung)’ 등 영화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영화 <벨아미>는 모파상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짜임새 있는 시나리오와 로버트 패틴슨을 둘러싼 세 여인 우마 서먼, 크리스티나 리치, 크리스틴 스콧 토머스의 치명적 스캔들을 다룬 작품이다.
개봉이 가까워질수록 폭발적 기대와 열광적 반응을 더하며 검색순위부터 보고 싶은 영화 설문까지 1위를 평정하고 있는 <벨아미>는 8월 30일,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연락처
유니코리아
마케팅팀
02-3442-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