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호필름, 이제 부착 걱정없어요”
스마트폰 보호필름 부착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는 ‘이지어태치’.
이제 스마트기기의 보호필름을 스스로 부착한다!
스마트폰/스마트패드 보호필름 제조 전문기업 (주) 스킨플레이어 (대표 김중견, www.skinplayer.co.kr)에서 출시한 신제품으로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구입시 누구나 한 번 쯤 겪게 되는 필름부착의 고민을 상당부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스킨플레이어의 휴대기기 보호필름 전문브랜드 ‘맥스필름’은 스마트폰과 스마트 패드 등 휴대용 전자기기의 표면을 보호하는 보호필름을 획기적으로 쉽고 빠르게 부착할 수 있는 부착기술(‘이지어태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지어태치’의 핵심 기술은 제품의 표면에 보호필름의 위치를 잡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착 실패율이 상대적으로 높아질 수밖에 없는 기존 필름 부착 방식을 오랜 시간 관찰해오며 얻은 아이디어!
“대부분의 일반 소비자들은 제품 구입처에서 서비스로 주는 필름이나, 자비를 들여 고급 보호필름을 선택해 판매자에게 직접 부착서비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 제품에 부착할 보호필름을 적지 않은 비용을 들여 구입했는데 실패를 하게 되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 때문인데요, 이는 그 동안의 필름 부착방식이 어떠했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이기도 합니다.”
‘이지어태치’ 기술을 개발한 김중견 대표이사는 이와 같이 기존의 부착방식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며, 보호필름이 처음 출시 된 이후 지금껏 이 영역에 대해서는 전혀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아왔던 부분을 개척했다는데 대해 남다른 자부심을 보였다.
실제로 ‘이지어태치’는 보호 필름이 스크린 표면에 부착되는 ‘점착면’ 중앙의 일부분을 제거 할 수 있어 필름의 부착 위치를 잡는 즉시 휴대기기의 스크린에 고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필름의 점착면 한쪽 일부를 떼어내 가며 필름을 부착해야 하는 기존의 부착 방식과는 차별화 된 부착방식이다. 특히, 전면이 정교한 곡면 유리로 설계되어 부착필름의 위치가 조금만 틀어져도 필름에 들뜸 현상이 발생 할 수 있는 갤럭시 S 3 와 같은 기기에서 ‘이지어태치’ 방식은 더욱 빛을 발한다.
“자신의 장비를 소중히 다루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에게 ‘셀프부착’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습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보호필름 제조사들이 여분의 필름을 1매씩 더 넣어주기 때문에 보호필름 부착에 자신이 있다면, 보호필름이 손상 되었을 때 언제든지 스스로 부착을 하면 된다는 그런 자신감 말이지요”
김중견 대표는 이와 함께 보호필름 역시 분명히 소모품인 점을 강조하며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휴대기기의 수명도 그만큼 더 오래 연장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도 그럴 것이 기기가 오래 보호될수록 그만큼 오랜 시간 새 것처럼 쓸 수 있지 않겠는가?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를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보호필름, 그러나 부착방법의 어려움으로 인해 직접 붙이기 보다는 부착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전문 업체에 부착을 의뢰하는 경우가 많은 현 상황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필름 부착이 가능한 (주)스킨플레이어의 ‘이지어태치’ 필름 시리즈가 소비자 층 사이에서 어떠한 반향을 일으킬지 매우 기대된다.
“필름부착서비스”
이 문구가 한때 휴대폰 판매점에서 유행했던 추억의 안내문구로 머릿속에만 남게 될지 아무도 모를 일이다.
(주)스킨플레이어는 감각있는 안목을 통해 최신 이슈를 점검하고 트렌드를 리드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는 휴대폰 필름 및 액세서리 제조 및 개발 전문 업체이다.
스킨플레이어 개요
스킨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액세서리와 보호필름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스마트기기가 점차 확산되고 있는 요즘 휴대기기 이용자들의 개성 표현 역시 다양해지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에 발맞춘 문화 코드를 분석,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이는 휴대기기의 보호 기능은 물론, 또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까지 읽어 보다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코드를 만들어가기 위한 스킨플레이어의 기업 이념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점차 증가 추세에 있는 해외 수출을 통해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문화코드를 세계무대로 넓혀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inplayer.co.kr
연락처
스킨플레이어
김용성 실장
02-716-88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