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하도서관, 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개최

파주--(뉴스와이어)--파주 교하도서관(관장 장지숙)은 경기도 대표도서관 개관을 기념하여 오페라 ‘마술피리’ 하이라이트 공연을 개최한다.

8월 11일 오후 8시 교하도서관 1층 로비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정보문화 소외지역인 경기 북부 거주 도민들의 문화적 욕구 충족에 기여할 수 있다는 데 의미가 있으며, 장애인·어르신·결손가정 청소년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우선으로 초청하여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개관 이래 지역사회 주민을 위해 양질의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운영해 온 교하도서관은 이번 공연에서도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을 초청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입장권은 8월 4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교하도서관 1층 안내데스크로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교하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경기도 내 문화 격차 해소에 일조할 뿐만 아니라,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도서관으로 나들이하여 음악회를 즐길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교하도서관 개요
교하도서관은 2008년 여름 개관한 파주시 교하신도시 중앙공원 내 지어진 공공도서관이다. BTL방식으로 건립되어 현재 도서관 운영은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시설관리는 신천개발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관장을 포함한 직원 15명이 전부 사서로 구성되어 있다. 일일 평균 4000명의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파주출판도시, LG Display단지와 인접해 있다. 아름다운 외관과 색다른 프로그램들이 화제가 되어 KBS 8뉴스타임 등에 보도되었으며, '베토벤 바이러스', '인연 만들기' 등 드라마 촬영지로도 사용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gyohalib.or.kr

연락처

교하도서관
홍보담당
전은지 사서
031-940-5171, 019-214-0484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