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소울, 비스트 픽션 색소폰 버젼 영상 화제

- 소녀시대 태티서 영상에 이어 K-POP 색소폰 연주자로 전세계에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비스트-Fiction 색소폰ver.’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지난 달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 색소폰 버전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색소폰 연주자겸 작곡가 자미소울이 공개한 두 번째 K-POP 색소폰 버전 영상이다.

자미소울 측 관계자에 따르면 “첫 번째로 공개했던 태티서 색소폰 영상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K-POP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국내외를 통틀어 2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였고 인기 한류 사이트인 올케이팝(allkpop.com)에서는 메인페이지로 소개되는 등 해외 K-POP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다. 그리하여 두 번째 K-POP 색소폰 영상을 만들어 보았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K-POP 음악을 색소폰으로 재해석하여 한류 확산에 이바지 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태티서도 신기했는데 비스트 버전은 더 신기” , “이러다가 K-POP 색소폰 커버 메들리 앨범 내겠다”, “이 사람 외국에서 엄청 인기 많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자미소울은 SBS ‘K-POP STAR’, MBC ‘나는 가수다’ 등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 색소폰 연주자로 꾸준히 출연하였으며, 최근 객원보컬 시나에와 객원 랩퍼 J.slow이 참여한 앨범 ‘kissnova’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티씨미디어 개요
ATC Media는 음악 · 영상 컨텐츠를 개발, 제작하는 창조기업인 동시에 음악 영상 뉴미디어를 활용한 사람 제품 브랜드 홍보대행사이다.
연락처

자미소울 홍보대행
에이티씨미디어(ATC MEDIA)
컨텐츠기획팀 팀장 김형민
070-4240-938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