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오케스트라, 경북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교과서 클래식 음악회 20일 개최

- KRA와 함께 하는 농어촌희망재단에서 지원하는 농어촌문예회관 순회공연 일환

서울--(뉴스와이어)--아름다운오케스트라에서는 오는 7월 20일 금요일 오후7시 경북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교과서에 나오는 클래식음악회를 개최한다.

농어촌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클래식 음악이 전해주는 감동을 통해 상호 신뢰와 이해를 쌓고, 정서적 연대감을 형성하는 동시에 문화적 감성을 키우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음악회는 아름다운오케스트라 윤기연 음악감독의 지휘와 아름다운오케스트라 현악합주단의 연주로 펼쳐진다. 지역 순회 공연에 적합하도록 14인조 현악과 목관 앙상블로 구성하고 소프라노 정은희도 출연해 아름다운 아리아와 가곡을 선사하게 된다.

이번 음악회는 모차르트의 교향곡25번과 디베르티멘토 136번 1악장, 차이코프스키의 안단테 칸타빌레, 비제의 아를의 여인 중 미뉴엣 등 친숙한 클래식 곡들과 엔니오 모리꼬네의 시네마천국 주제곡, 영화 미션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등 친숙한 음악들을 중심으로 연주한다. 소프라노 정은희가 부르는 이흥렬의 꽃구름 속에, 푸치니의 쟌니 스키키 중 아리아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등도 함께 연주한다.

이번 순회공연은 KRA와 함께 하는 농어촌희망재단과 영덕군청에서 주최하고 아름다운오케스트라와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한다. 특히 KRA 한국마사회의 기부금 지원으로 시행된다.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하는 공연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문의는 054-730-7772에 하면 된다.

한편 아름다운오케스트라에서는 KRA와 함께 하는 농어촌희망재단과 함께 찾아가는 농어촌문에회관 순회공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6월 8일 경북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공연을 개최한데 이어 다음 공연은 오는11월 22일 전남 고흥군 고흥문화회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concert.co.kr

연락처

아름다운오케스트라
단장 윤희수
02-3141-06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