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하나로 건설현장 공정관리 가능…스마트노무 추가 서비스 공개

- 현장사진 바로 찍어 본사와 실시간 공유, 스마트 건설IT 융합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HTML5 웹기반 기업용 SaaS 전문회사인 (주)스마트하우스(권성인 대표)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건설현장 공정관리가 가능한 스마트노무(http://www.smartnomu.com) 서비스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미 PC없이 스마트폰으로 건설현장 노무관리와 근태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노무 서비스를 출시했던 이 회사는 국민의 과반수 이상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이동통신 4세대 LTE 네트워크가 전국에 보급되어 있는 국내 모바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스마트 공정관리서비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현장을 촬영하여 바로 본사와 공유할 수 있게 됨으로써 현장 업무가 간소화되고 본사에서 전국의 현장들을 실시간으로 동시에 관리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건설현장의 공정 사진뿐 아니라 근로자의 사진이나 증명서 등 다양한 서류들도 촬영하여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도 있다.

스마트노무는 순수 HTML5 기술로 개발되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 인터넷 접속만 하면 언제 어디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컴퓨터 등 모든 정보기기에서 일용노무관리, 현장근태관리, 현장공정관리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소프트웨어이다.

스마트노무는 건설 현장뿐 아니라 프랜차이즈 가맹점, 직업소개소, 인력파견업체 등 시간제, 일용직, 파견직 등의 노무관리업무를 처리해야하는 분야에서 활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노무를 현장에 적용해 보고자 하는 건설회사는 (주)스마트하우스로 신청하면 된다.

스마트하우스 개요
(주)스마트하우스는 HTML5 웹표준 기반의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011년 10월에 설립된 Start-up 입니다.

스마트노무: http://www.smartnomu.com
블로그: http://blog.naver.com/anybily

웹사이트: http://www.smarthows.com

연락처

(주)스마트하우스 경영부문
권성인 대표
02-467-9087, 010-8393-4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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