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2 홍보대사에 위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걸그룹 ‘걸스데이’를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2>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걸스데이’는 2010년 가요계에 데뷔해, 작년 여름 ‘한번만 안아줘’ 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최근 발표한 ‘Oh! My God’를 통해 뛰어난 노래와 댄스, 랩 실력으로 인기가 상승 중인 그룹이다. 특히 멤버들의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외모와 발랄한 목소리로 남성 뿐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걸스데이’ 멤버들이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좋아하고 특히 국내 캐릭터에 관심이 많아 홍보대사로서의 의미가 있다”며, “아시아 문화강국인 한국 캐릭터산업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고 발전시키는데 ‘걸스데이’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걸스데이’의 리더 소진은 “기계처럼 돌아가는 현대 삶 속에서 감성적인 역할을 하는 캐릭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면서 “앞으로 ‘걸스데이’는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2>의 한국 대표 캐릭터로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홍보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서울 캐릭터·라이선싱 페어 2012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170여개의 국내외 캐릭터, 라이선스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150여개 참가업체와 5,000명 바이어, 20여만 명의 참관객이 참가할 예정)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만애캐산업팀
02-3153-12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