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보영, 헤밍웨이 ‘노인과 바다’ 육성 녹음

- 수익금의 일부 자선단체에 기부

서울--(뉴스와이어)--오디오북 콘텐츠를 제작 유통하는 오디언(한솔C&M 대표 김남기, www.audien.com)은 7월 2일, 배우 이보영이 오디오북 ‘노인과 바다’를 직접 육성 녹음했다고 밝혔다.

헤밍웨이 사망 50주년을 기념해 ‘적도의 남자’에서 단아한 외모와 조용하면서도 낭랑한 목소리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이보영을 통해 그의 명작을 재조명한다.

이보영의 생생한 목소리와 파도소리 등 잔잔한 배경음악이 조화를 이뤄 완성되는 노인과 바다는 편집과정을 거쳐 3시간 분량으로 오디언 웹과 앱에서 7월 중순 판매 예정이며 수익금의 일부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단체에 기부된다.

오디언 채희경 팀장은 “이보영의 노인과 바다가 듣는 이 마음에 힐링캠프가 될 수 있길 바라며 며 헤밍웨이의 품격을 역 추적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오디언소리 개요
듣는책 오디언(대표 이소현)은 2006년 9월 오디오북 서비스를 시작해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각종 서적을 전문 성우 녹음 및 음향효과로 SmartPhone, MP3, PC, PMP로 스트리밍 및 다운 받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오디오북 포털 서비스로 책을 접하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의 자투리 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 http://www.audien.com

연락처

한솔C&M
기획팀
한만재 대리
02-6005-5212, 010-6648-60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