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 동물 캐릭터를 직접 배치, 이동하면서 나만의 배경화면 꾸미기
- 낮, 밤 시간대별 구분되는 배경 지원 및 ‘타이니팜’ BGM을 벨소리로 설정해 활용 가능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애플리케이션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를 2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는 다양한 동물 콜렉션을 모으고 농장을 꾸미는 인기 SNG ‘타이니팜’의 콘텐츠를 활용해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단순히 정지된 화면에서 벗어나 게임 속 장면을 그대로 연출한 라이브 배경화면을 지원한다.
‘타이니팜’의 인기요소인 동물들의 움직임과 소리를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배경화면에서 만나 볼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유저가 동물 캐릭터를 직접 선택해 농장에 배치하거나 이동시키며 자신만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낮과 밤을 기준으로 농장 배경화면이 구분되고, ‘타이니팜’ BGM을 본인의 스마트폰 기본 벨소리로 설정하고 활용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타이니팜’ 게임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한 아이콘이 형성되어 있어 손쉽게 게임으로 이동하도록 지원하는 등 게이머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최근 ‘타이니팜’의 일일 사용자(DAU)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타이니팜 라이브 월페이퍼’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타이니팜’은 귀여운 동물 콜렉션을 모으고 작물을 재배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본인만의 특색 있는 농장을 꾸밀 수 있는 인기 SNG로, 시즌마다 진행되는 업데이트 시기에는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