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스마트테크 코리아 2012’에서 산업별 활용 방안 소개

서울--(뉴스와이어)--표준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UC)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한국지사장 신대준, www.polycom.co.kr)는 스마트워크 관련 솔루션을 전시하고 시장을 조망해 볼 수 있는 ‘스마트 테크 코리아(SMART-TECH KOREA) 2012’에 참여하여 영상회의 솔루션 및 관련 서비스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폴리콤코리아는 관람객들이 영상회의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퍼스널과 데스크톱, 회의실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스마트워크를 위한 관련 업무 솔루션을 연계하여 금융 및 공공, 의료, 제조 및 건설 등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영상회의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참관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스마트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Polycom RealPresence Mobile) 등을 기존 영상회의 솔루션과 연계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시연할 계획이다.

폴리콤코리아 신대준 지사장은 “영상회의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금융권에서는 스마트 브랜치와 PB 컨설팅, 의료는 원격 진료 및 응급 상황 대응, 병원과 대학간의 공동 연구 진행, 공공은 위기관리와 스마트워크 환경 운영 등이 좋은 예이다”라고 말하고, “와 함께 스마트 테크 코리아 2012에 참가하여, 영상회의 솔루션 도입으로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소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마트 테크 코리아 2012’는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일하는 방식, 교육·금융 등 사회 전반의 스마트화를 지원하고 관련 산업기술과 제품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스마트워크, 스마트러닝, 근거리 무선통신(NFC)·스마트카드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분야별 신기술을 경험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폴리콤코리아 개요
폴리콤(Nasdaq: PLCM)은 폴리콤리얼프레즌스 플랫폼 (Polycom RealPresence Platform)을 통해 업계 표준 기반의 텔레프레즌스, 영상, 음성 분야 UC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바일, 소셜 애플리케이션 및 기기들과 호환된다. 현재 전세계 40만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폴리콤의 솔루션을 통해 사내 임직원, 파트너 및 고객들과 효율적인 의사 소통을 위해 언제 어디에서든지 가능한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이점을 누리며 협업하고 있다. 폴리콤은 최상의 TCO와 확장성, 보안, on-premises, 호스트, 클라우드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폭넓은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폴리콤 홈페이지(www.polycom.co.kr), 트위터(@Polycom_kr), 페이스북, LinkedIn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xwww.polycom-korea.co.kr

연락처

폴리콤코리아
김정은 차장
02-6005-241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은경실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