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미래에셋센터원 빌딩에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진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하나의 공간에 정통 일식과 중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로그랜드’는 각 장르의 음식이 지닌 맛의 진정성과 파로 그랜드만의 스타일리쉬함을 토대로 새로운 아시아 파인 다이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랜 경험과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조리장들이 완성도 높은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식의 경우, 정통 일식의 맛과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중식의 경우, 튀김 위주였던 기존의 중식에서 탈피하여 건강한 중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호텔과 동일한 수준의 메뉴들을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할 예정으로 주변의 비즈니스 고객과 모임 수요층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워커힐은 파로그랜드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고급 비즈니스 모임부터 가족모임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공간으로 완성할 예정이다.
파로는 오픈 한 달 전인 6월 중순부터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walkerhillfns)과 블로그(blog.naver.com/farogrand)등에서 ‘파로’ 이행시로 오픈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말 식사권(Weekend Favorite)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물결 파’와 ‘길 로’의 한자어가 더해져 만들어진 ‘파로(波路)’는 바닷길 또는 항로라는 뜻을 지닌 동시에 스페인어로 등대라는 의미도 지니고 있다.
예약 및 문의: 02. 455. 5000
웹사이트: http://www.walkerhill.co.kr
연락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홍보팀
박민정 대리
02-450-6452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7월 6일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