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국민 첫사랑 수지와 대세남 정일우 전속 모델 선정
수지는 영화 <건축학개론>의 흥행 돌풍 이후 ‘국민 첫사랑’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 상큼·발랄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전 연령층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어 도미노피자의 새 모델로 낙점됐다. 정일우도 최근 다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CF계의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어 도미노피자의 모델로 발탁된 것.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도미노피자의 슬로건 ‘We Know the Pizza’를 대표할 수 있는 진정성과 건강한 이미지를 갖춘 모델을 찾는 과정에서, 건강하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 수지씨와 정일우씨를 자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피자를 사랑하는 두 모델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도미노피자의 맛있는 피자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속모델로 선정된 수지와 정일우가 출연한 첫 광고는 6월 중순부터 방영 예정이며, 이를 시작으로 이들은 향후 1년 동안 도미노피자를 대표하는 얼굴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피케이 개요
디피케이는 도미노 피자 코리아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ominos.co.kr
연락처
도미노피자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임진선
02-3270-79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