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인기 애니메이션 ‘로봇 알포’, 투니버스 방영
로봇 알포는 MBC TV에서 최고 시청률 1.7%를 기록하며 애니한류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으로 전투로봇이 유모로봇이 되어 어린이를 각종 유해요소와 위험한 상황으로부터 보호해준다는 내용을 담고있다.
국내는 아직도 애니메이션은 어린이들을 위한 것이라는 성격이 강하다. 하지만 애니한류 기대작 로봇 알포는 명실공히 온가족을 위한 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로봇 알포의 시나리오는 약 5개국 이상의 작가가 참여한 것을 비롯해 기획단계에서부터 철저하게 글로벌 마켓을 목표로 완성됐다. 이탈리아와 룩셈부르크를 포함한 유럽,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동을 비롯한 다수의 국가에서 이미 프리세일즈를 완료했으며, 현재 호주, 프랑스, 필리핀 등지에서 협의 중이다.
공중파 TV에서 인기리에 첫걸음을 내딛고 케이블TV로 옮겨 온 만큼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로봇 알포’는 투니버스에서 여름방학 내내 방영이 될 예정이다.
툰집 개요
각종 디지털 컨텐츠의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토대로 (주)툰집은 기술과 감성의 조화를 바탕으로 한 디지털 컨텐트의 무한 가능성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주)툰집에서 개발하는 창조적인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미래의 원동력인 우리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툰집에서는 로봇알포, 도도팜, 티모&디모 등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중에 있습니다.
연락처
툰집
홍보팀
070-4035-2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