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Casual Connect’ 참가해 SNG 경험의 성공 노하우 직접 전달한다

- 컴투스, 캐주얼 게임 전문 컨퍼런스 ‘Casual Connect'(캐주얼 커넥트) 참가 및 23일 발표

- ‘Casual Connect' , 2008년부터 시작된 스마트폰 및 페이스북 플랫폼 기반 게임에 특화된 컨퍼런스

- 컨퍼런스 발표 통해 글로벌 SNG 성공 경험의 노하우와 자사 퍼블리싱 전략과 경험을 공개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12-05-23 14:40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캐주얼 게임 전문 컨퍼런스인 ‘Casual Connect’(캐주얼 커넥트)에 참가해 자사의 퍼블리싱 전략과 SNG 경험에 대한 성공 노하우를 23일 발표했다고 전했다.

‘Casual Connect’는 2008년부터 시작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스마트폰 및 페이스북 플랫폼 기반 SNG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 특화되어 있는 B2B 전문 컨퍼런스이다. 올해는 유럽, 북미, 러시아와 함께 아시아 지역 최초로 싱가포르에서도 행사를 개최해 아시아 유명 퍼블리셔와 개발사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현지 시각으로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컴투스 퍼블리싱부 이도원 차장은 'Freemium to Premium Games and Beyond’라는 주제로 주요 오픈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타이니팜’과 ‘홈런배틀3D’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했다.

컴투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글로벌 SNG 성공 경험의 노하우와 자사 퍼블리싱 전략과 경험을 공개하고 국내를 포함 한 해외 개발사들의 게임을 적극적으로 소싱하여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한걸음 다가가겠다는 목표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0-3829-39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