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송 회원,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기부

- 톡송 이효리에 감명받아 카라에 기부결정

서울--(뉴스와이어)--앱포스터는 소셜네트워크형 노래방서비스 ‘톡송’을 통해서 회원들이 스마트폰으로 노래를 한 곡 부를때마다 100원씩 적립해서 10000명이 노래를 부른 적립금 100만원을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에 기부했다.

카라의 이원창 사무국장은 “큰 기업에서 후원해주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그 보다도 개인들의 꾸준한 후원과 작은 기업들의 후원으로 이루어지는 풀뿌리 기부 문화가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런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라며 ‘톡송’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노래를 부르고 기부하는 이벤트에 참가한 유진희 씨는 “아이랑 같이 곰 세 마리를 불렀는데, 그게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금으로 쓰인다는 소식을 듣고 아이에게 말해줬더니 자기가 멍멍이랑 야옹이를 밥을 주게 되었다고 너무 좋아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하는 회사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앱포스터의 경성현 대표는 “티비에서 가수 이효리 씨가 동물보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동물보호단체 카라를 알게 되었다. 이효리 씨와 유기견 순심이의 우정을 보고, 톡송을 통해서 모은 성금을 카라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톡송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노래를 불러서 모은 성금인 만큼 의미 있는 곳에 쓰이길 바라고 톡송 회원들이 기부문화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기부 소감을 밝혔다.

앱포스터 개요
앱포스터는 스마트 워치 사용자들을 위한 전문 DIY형 플랫폼 ‘TIMEFLIK’과 스마트 스트랩 브랜드를 운영하는 곳이다. 스마트 워치 본연의 기능에 초점을 맞춰 꾸준한 연구 개발(R&D)을 통해 독보적 디자인 콘텐츠 및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2021년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이어 2022년 시리즈 B 투자를 유지하며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타임플릭은 2016년 출시돼 구글에서 2021 올해를 빛낸 웨어앱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고 전 세계 10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를 다투고 있다. 한편 타임플릭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2022년 일본에 법인을 세우고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ttp://toksong.com

웹사이트: https://timeflik.com/

연락처

주식회사 앱포스터
윤여길 팀장
02-538-0333, 010-4764-66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