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붙이는 머니클립…신지모루, 카드케이스 ‘신지 파우치 데님’ 출시
- 카드 케이스 종결자 등장…이제는 청바지 스타일
- 2011 D2B 디자인 페어 대상 수상한 신지 파우치
신지 파우치의 카드 보관 안전성.
스마트폰의 화면과 크기가 점점 커지는 추세에 따라, 지갑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들고 다니는 것에 부담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하여 스마트폰에 교통카드나 신용카드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카드 케이스가 점차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카드케이스 중 유독 눈에 띄는 카드케이스가 신지모루(www.sinjimoru.com)에서 나온 신지 파우치 데님이다. 신지 파우치는 스판이나 라이크라 등의 탄력이 풍부한 패브릭 소재를 활용한 붙이는 스마트폰용 카드 수납 파우치 스킨이다. 기존 케이스나 스마트폰 등의 핸드폰 뒷면에 손쉽게 붙여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시에만 붙여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Post-it으로 유명한 3M의 접착 기술을 이용하였기에, 접착면에 어떠한 접착제 성분도 남지 않으며, 몇 번이나 떼었다 붙였다를 반복하더라도 문제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
다른 회사의 카드 케이스들은 카드를 한 장 정도 넣을 수 있는 반면, 신지 파우치는 여러 장의 지폐와 신용카드를 동시에 수납할 수 있다. 심지어 이어폰 수납이 가능한 것은 신지파우치만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패브릭 소재 특유의 촉감으로 인하여 스마트폰 부착시 그립감이 매우 좋으며, 아이폰4, 아이폰3GS, 갤럭시S2 등에서 전부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높은 범용성을 가지고 있다.
신지파우치는 둔중한 지갑 때문에 옷매무새가 망가지는 것이 신경 쓰이거나, 머니클립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현재 1300k, 10x10, GSshop, CJ몰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지모루 개요
신지모루는 아이폰 액세서리를 전적으로 제조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최근 출시한 싱크스탠드는 일본 소프트뱅크에 "라운드 스탠드"라는 이름으로 독점 출시하였으며, 미국 아마존의 mp3 독스테이션 부분 데일리 베스트 셀러 순위에서 1~10위 사이에 랭크하고 있습니다. 신지모루 신지파우치는 2011년 12월 D2B 디자인페어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높은 독창성과 상품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http://www.d2bfair.or.kr/webzine_02.html
웹사이트: http://www.sinjimoru.com
연락처
신지모루
기획/홍보
허지환 팀장
070-8233-5700, 010-8390-0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