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트콘피자 카페, 틈새시장 공략 성공

서울--(뉴스와이어)--콘피자 카페전문점 대세다. 2~3년 전부터 수많은 카페 브랜드가 런칭,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 가운데 독특한 브랜드 컨셉을 내세우면서 틈새시장 공략에 성공한 브랜드가 나타나고 있다.

쌀가루로 만든 콘피자 카페전문점 모스트콘피자(www.mostfood.co.kr)는 국내산 쌀을 이용해 만들어 아이들과 주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주택가 밀집지역에서 반응이 폭발적이다. 모스트콘피자 카페는 소규모 매장에 이어 대형 매장들이 잇따라 런칭하면서 젊은층의 반응도 좋다. 주택가 틈새시장 공략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모스트콘피자 카페는 동종 업계에 없는 콘피자를 개발하면서 독특한 메뉴인 신선한 콘피자를 위해 국내 최초로 제빵 자동기계도 개발했다. 이로 인해 13초 만에 즉석에서 쌀로 만든 빵이 나온다. 여기에 신선한 피자재료가 더해져 걸어다니면서 즐길 수 있는 콘피자가 만들어진다. 맛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신선한 피자재료로 인해 대표적인 음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모스트콘피자 카페는 고급 커피를 위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사용한다. 콰테말라,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등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아라비카종을 브랜딩해 착한 가격으로 최고급 커피 맛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요소를 갖추고 대형 브랜드의 틈새시장을 공략한 브랜드의 성장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모스트는 테이크아웃 운영이 가능해 창업비용도 동종 업종에 비해 저렴하다. A급 상권뿐만 아니라 B급 상권에도 경쟁력이 높다. 창업은 두 가지 형태로 가능하다. 33㎡(10평) 기준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테이크아웃형 창업비는 3,900만원, 카페형은 5,400만원이다. 모스트는 가수 바닐라루시를 메인 모델로 섭외, 사인회 등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가맹점문의 : 1588-9762

모스트푸드코리아 개요
모스트푸드코리아는 갓 구운 빵에 신선한 야채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브레드 전문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stfood.co.kr

연락처

모스트푸드코리아
기획부
지창수
1588-9762, 010-8482-01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