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창업신문, 성공창업 위한 다양한 창업아이템 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경제위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실업자들이 취업보다는 창업 쪽으로 관심이 많아지면서 창업시장으로 몰리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 아이템과 가맹 본사 선택에 보다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이에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를 위하여 열린창업신문에서는 4월과 5월에 개최되는 다양한 무료창업설명회와 특강을 소개한다.

- 4월 27일 대가뜰, 어머니의 손맛! 묵은지의 명가 시식과 무료 특강 및 창업설명회

묵은지는 저온에서 최소 6개월 이상 숙성과정을 거친 것을 말한다. 김치의 재료인 채소는 대장암을 예방해 주고, 또한 마늘의 위암예방효과가 발견되면서 마늘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이 주목받고 있다. 대가뜰에서는 묵은지를 접목한 돈갈비와 닭고기를 매콤한 특제소스를 이용해 새롭게 출시했다. 상표등록도 완료하고 대가뜰 만의 고유브랜드로 ‘갈닭찜’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사의 제품은 전 제품을 소스화하여 체인점의 맛을 어느 곳에서나 동일하게 표현하고 조리가 간편하게 한 것이 장점이다.

- 4월 30일 로드아미고 대리점 및 1인 창업자 모집을 위한 신개념 블랙박스 창업설명회

‘블랙박스’는 항공기 운행상황, 외부 압력, 비행고도, 속도, 수직가속도, 시간 등을 자동적으로 기록하여 항공기 사고 때 원인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장치이다. 자동차가 급격히 늘어나고 사고의 유형과 형태가 복잡해지면서 2006년 자연스럽게 차량용 블랙박스가 처음으로 출시되었다. 이후 폭발적인 시장 수요가 발생하면서 바야흐로 지금은 차량용 블랙박스의 춘추적국시대라고도 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KS국가표준을 인정받은 ‘블랙박스’가 출시되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주)HKCS가 개발한 차량용 블랙박스 ‘로드 아미고’가 그 주인공이다.

- 5월 10일 신개념 통신 블루오션 시장을 선도할 1인 창업자 및 대리점모집 창업설명회

본사에서 진행하는 솔루션 ‘Ding-Dong’ 시스템은 타업종의 프랜차이즈 창업과 비교해 시스템 사용료 이외 별도의 가맹비, 매장, 인테리어가 필요치 않으므로 낮은 초기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통신시장의 특징인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낼 수 있으며 안정성을 도모하고 통신 구조를 이용한 당사만의 특별한 마케팅기법을 제공하여 수익성까지 제고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1:1 컨설팅 지원시스템을 통하여 대리점 오픈, 시스템교육, 업무지원, CS지원, 지속적인 수익구조 창출까지 예비 창업주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함께하고자 한다.

- 5월 11일 한촌설렁탕,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사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설명회

현재 한촌설렁탕 프랜차이즈 운영가맹점은 40개에 불과하지만 지난해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실시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받았으며,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5월 22일 키즈카페 ‘치로와 친구들’, 여성악세사리전문점 ‘끼’, 대한민국 누구나 좋아하는 ‘신사동양푼이’ 성공창업을 위한 창업설명회

이 날 설명회는 자신의 적성과 자금 등을 감안하여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한 다양한 업종을 동시에 진행한다.

서비스 업종으로 ‘키즈카페 치로와 친구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치로와 친구들’을 현실로 그대로 옮긴 애니메이션 캐릭터 키즈카페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며, 교육·체험·공연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부모님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그리고 판매업으로는 소자본 성공창업을 위한 여성코디전문점 ‘끼’를 소개한다. 최신 유행 트렌드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전문매장이다. 다양한 코디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고객, 그리고 이것을 선물해 주고 싶은 남성고객을 위해 탄생한 ‘끼’는 스마트한 이미지의 매장과 코디네이트를 통하여 자신만의 ‘끼’를 연출해주는 샵을 추구한다.

마지막으로 외식업으로 한국인이며 누구나 좋아하는 양푼김치찌개의 명가인 ‘신사동양푼이’가 소개된다. 신사동양푼이는 점심은 물론 다양한 찌개요리와 라면사리, 우동, 햄, 등을 추가하여 저녁에도 간단한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저녁 술손님도 많다고 한다. 전문주방장이 없이 초보창업자도 누구나 손쉽게 요리가 가능한 본사의 특제소스 및 특제육수는 간단한 조리로도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rgnews.co.kr) 또는 1688~7074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상현엠앤지 개요
열린창업지원센타(열린창업신문)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정보와 가맹점을 모집하는 업체들과의 만남을 통해 창업정보및 지원을 하고 있으며, 열린창업신문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창업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gnews.co.kr

연락처

상현엠앤지
박동열
02-2281-707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